☆물병자리: 절대 부동심

종합운: 마음이 뒤숭숭하기 쉬운 시기이니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한다. 긴장이나 설렘으로 인해 마음이 들뜨기 쉬운 한 주이다. 바짝 정신을 차리지 않는다면 어이없는 실수를 할 수도 있다. 자신의 원칙을 확고히 하고 흔들리지 않는 마음가짐을 갖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삼각관계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애정 공세가 필수이다.

경제운: 직장인이라면 급여나 보너스 등으로 모처럼 여유를 찾게 될 것이다. 학생이라면 새로운 일자리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할 수 있는 시기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 28

* 물건 : 신문

* 장소 : 산

* 색깔 : 옐로우

 

☆물고기자리: 결별

종합운: 자신과 가까운 사람과 헤어지거나 결별할 수도 있는 시기이다. 그동안 잘 대해주던 사람이 쌀쌀맞게 대하니 눈물이 날 수도 있을 것이다. 또한 가까운 사람뿐만 아니라 대인 관계에 있어서도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잘 헤아리고, 일방적인 언행은 피하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으로 인해 고민에 쌓일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을 나가는 것이 좋다.

경제운: 돈 문제로 고민했다면 이제 안정을 찾게 될 것이다. 막혔던 자금 사정도 해결되고 어느 정도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시기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1

* 물건 : 커피

* 장소 : 마천루

* 색깔 : 그레이

 

☆양자리: 자신감

종합운: 직감이나 직관력 등 자신의 능력을 평소보다 잘 발휘할 수 있는 시기이다. 자신의 행동이나 능력에 대해 자신감을 갖도록 하자. 당신의 이러한 태도가 한 주를 즐겁고 유쾌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도움이 필요한 주변 사람들이나 친구들을 도와주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연애운: 사소한 문제는 크게 문제 삼지 말고 웃으며 넘기도록 하자. 싱글은 이성과의 만남은 피하는 것이 좋다.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여유롭고 풍족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다만 자신을 위한 일에는 써도 좋지만 그 외의 일에 사용하지 않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 27

* 물건 : 향수

* 장소 : 도서관

* 색깔 : 레드

 

☆황소자리: 방심은 금물

종합운: 작은 실수나 안 좋은 일들은 자신이 방심하는 동안에 발생한다. 이번 주는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유심히 살펴야 하는 시기이다. 사소한 실수나 잘못으로 주변 사람들의 질책을 받는 일이 없어야 한다. 되도록 사람들과 같이 어울리는 것은 삼가고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권태기나 익숙해짐에 주의해야 한다.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자신의 외모나 행동에 신경을 쓰도록 하자.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순탄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여유가 있을 때 어려운 고비가 닥칠 것을 미리 대비해둬야 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5

* 물건 : 꽃

* 장소 : 서점

* 색깔 : 네이비

 

☆쌍둥이자리: 나만의 세상

종합운: 억지로 일을 하거나 하기 싫은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마음속에 즐거운 생각만 하고, 기분 좋은 일만 해야 한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최대한 말을 가려서 하도록 하자. 골치 아픈 사람이나 만나기 싫은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다.

연애운: 커플은 연인과의 대화 시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자. 솔로라면 자신과 잘 맞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이다.

경제운: 돈과 관련한 부분에서는 엉뚱한 곳에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하자.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충실해야 재운도 상승하게 될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1

* 물건 : 디지털카메라

* 장소 : 마트

* 색깔 : 핑크

 

☆게자리: 기다림

종합운: 이번 한 주는 당신의 주변에 변화의 물결이 일어나는 시기이다. 물결에 밀려나거나 소용돌이에 휩쓸리지 않도록 하자. 항상 정도를 걸으며, 기본을 지키도록 하자. 때로는 느긋하게 기다리면서 인내해야 할 때가 있는 법이다.

연애운: 커플은 서로의 애정의 깊어지고 관계가 돈독해지는 시기이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심어주도록 하자.

경제운: 평소보다 많은 재물이 들어오니 삶에 여유가 넘치는 시기라 하겠다. 조금 분에 넘치는 소비를 하거나 돈을 써도 괜찮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3, 27

* 물건 : 손수건

* 장소 : 카페

* 색깔 : 그린

 

☆사자자리: 오케이

종합운: 오랜 시간 자신이 노력하던 일이 있었다면 그 성과를 거두게 되는 시기이다. 특히, 머리를 써서 하는 일에서 좋을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자연히 재물이나 명성, 명예 등도 따라오게 될 것이다. 재물과 명예에 이어 주변 사람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행복한 시간이 이어질 것이다. 솔로라면 상대방을 겉모습으로 판단하지 않도록 하자.

경제운: 지출이 다소 늘어날 수도 있으나 자신의 수입으로 충분히 감당할 수 있을 것이다.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었던 일들이 쉽게 풀릴 수 있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 27

* 물건 : 향초

* 장소 : 피트니스클럽

* 색깔 : 바이올렛

 

☆처녀자리: 와우!

종합운: 이번 한 주는 돈과 관련한 좋은 일들이 발생하게 될 것이다. 지금 당장 들어오지는 않더라도 향후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손윗사람이나 직장상사와 같이 윗사람의 제안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또한, 누군가로부터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을 때이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을 존중해주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싱글은 여러 이성의 관심을 한몸에 받게 될 것이다.

경제운: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새로운 재물을 가져다 줄 것이다. 사람이 재산이 되는 시기이니 주변 사람들을 잘 관리하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7

* 물건 : 가디건

* 장소 : 베이커리

* 색깔 : 블랙

 

☆천칭자리: 솔직하게

종합운: 마음속에 걱정거리나 고민이 있다면 훌훌 털어버리도록 하자. 지금 당장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은 시간이 해결해줄 것이다. 또한,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하도록 하자. 기쁘면 웃고, 슬프면 울고, 화를 내야 할 일이 있다면 화를 내도록 하자.

연애운: 싱글이라면 좋은 조건의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커플은 상대방에게 솔직하게 대하시는 것이 좋다.

경제운: 금전적 어려움도 해결되고 여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보수를 받는 것도 좋지만 안정적인 일자리를 찾는 것이 더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7

* 물건 : 책

* 장소 : 버스정류장

* 색깔 : 블루

 

☆전갈자리: 마음먹은 대로

종합운: 세상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지 말자. 자신의 감정을 추스르지 못한다면 풀릴 일도 어긋날 수 있다. 이번 주는 마음의 안정을 꾀하고 차분한 태도를 갖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시간이 날 때마다 데이트를 하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밝게 웃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경제운: 혹시라도 주변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다면 도와주는 것도 좋을 것이다. 그렇다고 너무 무리하지 말고, 자신이 도와줄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돕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3, 26

* 물건 : 비비크림

* 장소 : 공원

* 색깔 : 브라운

 

☆사수자리: 포용

종합운: 자신과 의견이 다르고 맞지 않더라도 주변 사람들을 포용하고 감싸주도록 하자. 또한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말아야 한다. 이번 주는 자신의 주변 사람들이나 가족들과 다투지 말고 화합하는 것이 좋다.

연애운: 커플은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리도록 하자. 솔로는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간다면 상대방의 별자리를 확인해 보도록 하자.

경제운: 직장인이라면 본업 이외에 새로운 일자리를 알아보도록 하자. 투자나 적금 등 새로운 목돈 마련을 위한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3, 26

* 물건 : 물티슈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화이트

 

☆염소자리: 입 꾹

종합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귀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 때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때에는 말을 줄이도록 하자. 상대방에게 신뢰감과 진중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또한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지키도록 하자.

연애운: 싱글이라면 어쩌면 이번 주에 자신의 인연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커플인 경우에도 애정운이 나쁘지 않은 한 주이다.

경제운: 자신이 필요로 하는 정도의 수입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공연히 욕심을 부려 무리하게 투자를 하거나 수익을 얻으려 하지 말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6, 28

* 물건 : 립글로스

* 장소 : 영화관

* 색깔 : 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