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렇게도 기다리던 첫 번째 아이를 출산한 초보 엄마 유 씨(32)는 아이를 얻은 기쁨도 잠시, 최근 고민에 빠졌다. 모유수유로 처진 가슴 때문이다. 결혼 전 볼륨감 있는 몸매와 풍만한 가슴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샀던 유씨였지만 임신과 출산, 모유수유를 거치면서 펑퍼짐한 체형이 되고 만 것. 특히 가슴은 탄력이 떨어지고 아래로 처져 버린 것 같아서 거울을 볼 때마다 우울하다.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여성으로서의 아름다움을 잃어버린것 같아 걱정스럽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여성의 아름답고 풍만한 가슴은 로망이며 여성이라면 건강하고 볼륨감 넘치는 바디라인을 꿈꾸기 마련이다. 하지만 보통 임신과 출산을 거치며 몸매에 변화가 오는데 가슴이 처지게 되면 미적으로는 물론 신체 구조적인 문제까지 발생할 수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가슴성형을 생각하지만 신체적 비용적 부담 때문에 선뜻 결정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수술 없이도 탄력을 되찾고 크기를 키워 주는 BBL 솔루션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BBL 솔루션이란 음압원리로 새로운 가슴조직을 생성시키는 기구로 지속적 관리만으로 탄력을 유지하고 집에서 편안하게 균형 잡힌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다.

BBL 솔루션 단순하게 가슴을 키우는 것이 아니라 모유수유로 처진 가슴의 탄력 회복, 절벽가슴, 짝가슴, 벌어진 가슴, 다이어트로 작아진 가슴 등에도 모두 효과가 있다. 내분비 호르몬 밸런스 조절, 진피층의 탄력 소실 방지, 유방조직의 체적 감소 예방 등으로 가슴에 대한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준다.

BBL 솔루션은 총 6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스피드 프로그램, 베이글 프로그램, 교정 프로그램, 리웨딩 프로그램, 탄력 프로그램, 오피스 프로그램 등으로 모유수유로 처진 가슴, 절벽 가슴, 예쁘지 않은 가슴 등은 물론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수용 가능하다.

BBL 솔루션으로 3개월 가량 관리를 한 30대 주부 김씨는 “모유수유로 처진 가슴 때문에 BBL 솔루션으로 관리를 하게 되었는데 수술에 대한 부담도 없고 일상생활에도 분제가 없었다”며 “지금은 결혼 전의 가슴보다도 한 컵 더 가슴이 커졌으며 처녀 적 몸매로 돌아간 것 같아 너무나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BBL 솔루션에 대한 상담 및 문의는 홈페이지( http://www.bblsolution.co.kr/m.backup/news03/?pid=12 ) 및 전화(080-677-1000)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