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악세사리 쇼핑몰 리우파츠(대표 김계영)는 2월 한 달간 300명 한정으로 10%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우파츠의 이번 할인 행사는 회원에 한해 쿠폰 다운로드를 받아 '리우파츠' 제품 구매시 할인 쿠폰처럼 사용하면 된다.

리우파츠는 수입자동차 악세사리와 파츠들을 구매 대행하는 대행사이트로 독일, 미국, 일본, 대만, 중국등 국가에 고객 요구에 따라 1:1로 직수입하여 판매 유통하여 양질의 제품을 도,소매로 판매하고 있다.

리우파츠 김계영대표는 “최근 수입차 악세사리 구매 패턴은 자동차에 외관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작은 변화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돋보일 수 있는 미니멀한 스타일의 튜닝이 두드러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리우파츠의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고객들의 구매편익이 증진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라우파츠 김대표는 향후 사이트를 통한 단순한 수입자동차 악세사리 유통에 머무르지 않고 누구나 자신의 자동차를 셀프 튜닝 할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을 꿈꾸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수입자동차 악세사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http://www.liuparts.com/) 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