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색만찬이 도시락창업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오봉도시락’ SNS 친구들을 대상으로 본격 속풀이 코미디영화 ‘헬머니’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친구 만들기 대작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SNS 이벤트는, 2월 2일(월)부터 28일(토)까지 한 달간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페이스북의 친구 추가와 블로그의 서로이웃을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페이스북 친구가 된 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영화에 대한 평가를 남겨주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서는 총 50명을 추첨해 영화 ‘헬머니’ 예매권(2매)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봉도시락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obong2015)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iobong_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수미, 정만식, 김정태 주연의 영화 ‘헬머니’는 고삐리 일진부터 디스전문래퍼, 자갈치 할매, 욕쟁이 경찰, 지하철 막말녀 등 전국 각지 욕의 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레전드를 가릴 욕 배틀이 펼쳐진 가운데, 세상사는 맛을 욕 안에 모두 녹여낸 남다른 이빨(?)의 소유자 할매 ‘헬(Hell)머니’가 등장하면서 펼쳐지는 대국민 오디션을 그린 코미디다.

도시락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 관계자는 “오봉도시락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과, 새로운 SNS 친구가 될 수 있는 이들이 문화생활을 즐기면서 오봉도시락의 브랜드를 각인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가족이나 연인끼리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