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상하동에 중소형 타운하우스 ‘동방세븐힐스’에 대한 선착순 분양이 시작된다. 용인 타운하우스는 3억대 초반부터 시작되는 저렴한 가격과“ 내 마음대로 내집 꾸미기“ 컨셉으로 내 집 마련을 준비해왔던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3억초반부터~ 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서울 강남권의 전세난으로 발생한 대체수요로 전원생활을 꿈꾸며 내집마련을 준비해왔던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남, 분당, 수원 등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의 경우에도 부담 없이 이사하기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 실생활의 편의성을 따지는 예비 입주관심 고객들에게 '동방세븐힐스' 타운하우스가 대안으로 제시되면서 관심고객이 부쩍 늘었다고 한다.

㈜휴건축이 시행, 시공하는 ‘동방세븐힐스’는 50세대 규모단지로 조성되는 맞춤형 전원주택 이다. 동방세븐힐스 특징은 ‘ 핸드메이드 하우징’ 컨셉으로 내 마음대로 내집 꾸미기가 가능하다. 입주자가 토지면적, 건축면적,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취향 등을 고려해 인테리어 가전 등을 적용해 가구마감, 주방가구, 바닥재 벽와 타일 등 인테리어 마감재료를 본인 취향에 따라 골라서 짓는 주문형 주택단지이다.

입주자는 시공 및 인테리어 단계에 참여해 원하는 평면의 집을 직접 건축할 수 있으며 공사기간은 토지계약시점에서 입주까지 대략 6~7개월이 소요된다. (입주시기는 2015년 9월이후 ~)

'동방세븐힐스'는 용인 동백지구 석성산 자락에 위치하여 맑은 공기와 뛰어난 자연환경을 가진 조용하고 여유로운 전원주택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업지 1km에 초, 중, 고등학교가 모두 위치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강남, 광화문으로 운행하는 광역버스 및 인근 지역 분당, 용인, 수원을 운행하는 시내버스 정류소와 경전철을 이용 출퇴근이 용이한 지석역 역세권으로 대중교통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용인 행정문화 복합타운 및 신세계 이마트 7분, 분당 롯데, 신세계 백화점 20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과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2015년 동고속도로 동백IC(마성)가 개통될 예정되고, ' 중, 소형 단독주택을 입면적으로 건축하였고 주변 여건보다 저렴한 가격과 완성도 높은 상품으로 공급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동방세븐힐스는 넓은 마당이 조성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여러 용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 생활에서 느끼는 불안함과 층간 소음에 대한 걱정 없이 아이들을 마음껏 뛰어 놀게 하거나 손님을 초대할 수 있으며 넓은 앞마당 한 켠에 텃밭을 만들어 무공해 채소와 야채들을 기르며 전원생활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손쉽게 바비큐 파티를 하며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뒷마당이 있어 아파트 생활과는 또 다른 특별함을 누릴 수 있다.

자녀를 위해 세대 내부를 친환경 자재 중심으로 시공하여 어쩔 수 없이 노출 될 수 밖에 없는 유해 환경속에서 조금이나마 더 안심하고 자녀를 키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동방세븐힐스 건축면적은  A타입 대지면적 218.88㎡, (구 66평), 평형대 115.70㎡ 3층(구35평 ) B타입 대지면적330.57㎡(구100평), 평형대 152.06㎡ 평형대 3층(구46~48평) 으로 전 세대 남향으로 건축하여 집안에서도 하루 종일 빛을 잘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용인 기흥구 상하지구 소형 타운하우스 '동방세븐힐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용인 타운하우스 매매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 (www.fridaypm.co.kr)로 070-8847-5108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