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탁월하면서도 안전성까지 갖춘 신개념 필러 시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엘란쎄 필러 시술'은 자연스러운 콜라겐 생성을 통해 주름을 없애주고 피부 탄력을 증강시키는 탁월한 필러 시술로 알려져 있다.

엘란쎄 필러 시술은 시술 후 피부 속 콜라겐이 자체 생성을 하는 원리로 이루어진다. 특히 엘란쎄 필러는 이마, 무턱, 앞볼, 팔자주름 개선 등에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엘란쎄의 주요 성분인 'PCL(Poly-caprolactone)'은 수십년전부터 의학용 고분자 물질로 사용되어 온 안전한 물질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엘란쎄 필러는 시술 후 약 2년 뒤 피부에 자체 흡수되어 부작용 우려를 최소화하고 있다. 미국 FDA와 유럽 CE도 이러한 엘란쎄 필러의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하며 승인을 내리기도 했다.

청담 하늘클리닉 박홍수 원장은 "엘란쎄 시술은 정품·정량을 사용하는지, 가격은 합리적인지, 시술 도구는 철저히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는지 골고루 살펴보아야 한다."면서 "또한 스컬트라 시술을 하는 해당 의료진의 경력이 풍부한지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전했다.

최근에는 시술 효과가 2배 이상 늘어난 새로운 엘란쎄 E가 출시 되어 각광을 받고 있다. '엘란쎄 E'는 기존 2년이었던 엘란쎄 필러 시술 유지 기간을 4년으로 늘린 제품이다. 최근 엘란쎄 시술 1천회를 돌파하며 중외제약으로부터 베스트 클리닉에 선정된 청담하늘은 엘란쎄E를 도입하며 시술 장점을 널리 알리고 있다.

특히 하늘클리닉은 '멍 없는 주사'라 불리는 '캐뉼라 주사'를 통해 엘란쎄E 필러 시술을 하고 있어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캐뉼라 주사는 뭉툭한 바늘 끝부분을 통해 혈관 손상 위험도를 낮추고 시술 후 통증 및 멍 발생 우려를 최소화하고 있다.

박홍수 원장은 "엘란쎄 필러 시술은 한 부위에만 집중적으로 과도하게 시술을 하는 것 보다는 자연스럽게 여러 부위에 걸쳐 시술을 하는 것이 이롭다."면서 "이러한 엘란쎄 시술은 시술 후 체내에 안전하게 흡수되어 지속적인 피부 주름 개선 및 탄력 증강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