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의 생활디스크 문제가 생각보다 심각하다. 뻐근하지만 병원에 갈 정도는 아닌 생활디스크 문제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바쁜 현대인일수록 수면부족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상당하다. 특히 요즘같이 몸이 움츠려드는 겨울철에는 더욱 그러한데, 목이나 허리의 뻐근함이 몇일동안 지속되기도 한다. 최근에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수험생 및 장년층까지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생활디스크가 생기는 비율이 상당히 늘고 있다.

이처럼 젊은층에게 허리 및 목 디스크가 생기는 이유는 현대인들이 오랫동안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핸드폰을 보는 습관으로 인한 것이 대표적이다. 자세가 올바르지 못하면 통증으로 까지 이어지는데, 생활속에서 디스크에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는 천연 라텍스매트리스, 라텍스배게 사용을 꼽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하루 24시간중 활동시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은 수면이다. 충분한 수면시간 이후에도 허리 및 목의 통증이 이어진다면 라텍스매트리스를 추천한다. 일반 스프링침대에서 자고 난 것보다 신체에 맞게 무게를 분산시켜 한쪽으로 쏠리는 압력이 없기 때문에 디스크 환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친환경 라텍스 중 요즘 뜨고 있는 브랜드로는 모네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가 있는데, 태국산 100% 천연 원료만을 가지고 생산해, 국내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1:1 원스톱 시스템으로 유명세를 탄 매트리스이다.

모네드는 스프링 위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얇게, 겹겹이 슬라이드 하지 않고, 통몰드식으로 만들었다는게 장점인데, 슬라이스의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믿고 사용할수 있으며, 통몰드의 특징인 탄성력과, 통기성 및 세균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말한다. 또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의 수명은 10년 이상 유지되는데 모든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텍스 베개가 10년 이상 유지되는 건 아니기 때문에 천연 함유량을 꼭 확인한 후에 구매해야 한다.

한편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의 전문기업 모네드는 현재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거품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네드 홈페이지 (www.monede.co.kr) 상담문의 : 1644-0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