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쟈뎅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이 직장인을 위한 응원한다. 쟈뎅은 직접 로스팅한 원두커피 추출액을 넣은 제품, ‘카페리얼’ 캔커피 6000캔을 직장인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6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까페리얼의 주요 소비자인 직장인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쟈뎅샵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장에서 까페리얼이 필요한 순간’을 적으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쟈뎅 까페리얼 캔커피 ‘아메리카노 더블샷’과 ‘에스프레소 라떼’ 60캔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더불어 쟈뎅은 당첨자가 SNS에 당첨 인증샷을 ‘까페리얼 아메리카노 더블샷’ 30캔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쟈뎅의 ‘까페리얼 캔 아메리카노 더블샷’ 브라질 커피를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해 깔끔하고 중후한 맛을 좋아하는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까페리얼 캔 에스프레소 라떼’는 브라질 커피를 다크 로스팅한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더해 달콤한 맛을 추구하는 여성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쟈뎅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직장 상사 및 동료들과 따뜻한 휴식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라며 “쟈뎅은 앞으로도 다양한 직장인 대상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