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교육브랜드 어학원 부문)의 2월 수강신청이 시작된 가운데, 이미나ㆍ김동영ㆍ박영선 강사의 토익강의 ‘오전 정규종합반 E’, 한승태 강사의 ‘토익 정규 LC’, 김동영 강사의 ‘토익 정규 Part5,6 집중반’ 등이 연이어 마감돼 이번 수강신청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취업특강 무료 쿠폰’ 등 풍성한 혜택도 주어져 마감 열기는 더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 1월 수강신청에서도 단 40분만에 마감된 토익종합반을 시작으로 잇따라 해커스 강의가 마감된 전력이 있어, 이번 수강신청도 토익ㆍ토플ㆍ텝스 등 수험생의 긴장을 고조시키고 있다. 당시 250명 이상의 토익 대형강의들이 연이어 마감되고 기초영어 문법강의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 등 토플ㆍ아이엘츠ㆍ일반영어 강의까지 빠르게 마감됐다. 더욱이 해커스는 토익 단과 강의 외 상대적으로 마감이 힘든 대규모 토익 종합반 강의까지 고루 마감돼 해커스의 스타강사진과 고품질 강의에 대한 수험생의 신뢰를 입증했다.

최근 마감강의 개수는 매년 늘어나고 첫 마감강의까지 걸리는 시간은 단축되고 있다. 실제로 2013년 여름방학 인기강의 234개 마감에 이어 지난 7,8월에는 339개의 강의가 마감됐다. 또 지난 여름방학에는 첫 토익종합반 강의 마감까지 3시간이 걸렸으나 올해 1월에는 단 40분만에 마감됐다.

2월 수강신청의 풍성한 혜택도 주목 받고 있다. 토익 강의 신청 시 ‘해커스토익 최신기출분석 핵심 200제 3세트 (vol.1~3)’를 제공하고, 토플ㆍGREㆍSATㆍ아이엘츠 등록생에게는 '해커스유학 영문서류 가이드'와 '해커스토플 리딩&리스닝 빈출토픽 전문용어 300' 자료집을 증정한다. 또 2월 수강생에게 ‘해커스 취업특강 무료 쿠폰 3종’을 제공해 등록을 서두르는 학생이 늘어날 전망이다. ‘릴레이 시사 상식 특강’ㆍ‘인문학으로 자기소개서 쓰기’ㆍ‘ALL-KILL 자기소개서 특강’을 포함한 ▲자기소개서 ▲인적성 ▲상식 등 4월까지 지정된 해커스잡 취업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ㆍ종로캠퍼스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의 단기간 마감열기는 ▲스타강사진▲체계적인 스터디▲베스트셀러 교재▲풍부한 자료 등 해커스만의 노하우에 있다.

첫번째 요인은 해커스어학원의 스타강사진이다. BEST 토익선생님 1위 김동영(네이버 카페 토익캠프 회원 626명 선정 '2014토익 정복을 도와줄 BEST 토익선생님, 2014년 1월 9일), 해커스 토익 입문 LC 수강생 1위 한나(2014년 1월~6월), 해커스 토익 실전 RC 인강 매출/수강생 1위 강소영(2014년 7월), 케일리설, 전신홍 등 해커스는 201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 부문 강의만족도 1위의 검증된 토익ㆍ토플 등 전문 스타강사를 보유하고 있다.

또 마감열기의 핵심비결은 체계적인 시스템에 있다. 수준별 반 배치고사와 강사와의 상담, 전문 상담원과의 등록을 통해 수험생의 실력에 맞는 최적의 반을 배정한다. 이후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최신경향의 고품질 강의는 물론 소위 ‘빡센’ 스터디를 통해 수험생들은 단기간에 점수를 급상승시킬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은 최신경향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출판인회의가 발표한 교보문고와 예스24 등 전국 온ㆍ오프라인 서점 8곳 판매부수를 종합한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 12월 넷째 주 ‘해커스 토익 보카’가 토익교재로 이름을 올린 후 현재까지 단골 인기 토익 교재로 해커스가 매주 순위에 오르고 있다. 올해 1월 둘째 주에는 해커스 토익 보카ㆍ해커스 토익 리딩ㆍ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ㆍ해커스 토익 리스닝 등이 순위에 올랐다.

이외 해커스는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에게 사랑받는 15개 브랜드-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Top 브랜드', 2012~2014 한국소비자포럼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어학교육그룹 부문)' 3년 연속 수상, 2014 헤럴드 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가장 빠르게 토익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어학원' 부문 1위, 포춘코리아 선정 '2014 고객행복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어학원 부문)’ 등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