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오비맥주, 빅뱅 탑 '캔서트' 카스 QR코드에 넣었다.-카스 캔에 새겨진 QR코드를 스캔하면 카스캔서트 풀영상 볼 수 있어
   
 

‘QR코드를 스캔하라!’

대한민국 넘버원 브랜드 카스 제품에 새겨진 QR 코드(Quick Response Code)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빅뱅의 탑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모델로 탑을 발탁해 제작한 신규광고 캔서트(Can과 Concert)편을 방영하며 카스 500ml병과 캔에 탑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QR코드를 새겼다. QR코드를 스캔하면 탑이 EDM 콘서트를 여는 장면을 처음부터 끝까지 확인할 수 있다. 탑이 직접 참여한 곡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카스 모델 탑이 직접 작업한 음악을 배경으로 EDM 콘서트를 통한 젊음의 짜릿한 순간을 표현했다. 카스의 주인공인 탑이 화려한 디제잉을 선보이며 EDM 콘서트를 펼친다. 흥겨운 음악에 흠뻑 빠진 젊은이들이 비트감 넘치는 공연을 함께하며 카스가 추구하는 젊음의 열정을 마음껏 뿜어낸다.

이번 광고에 삽입된 EDM곡은 역동적인 카스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탑이 YG전속 작곡가 PK와 함께 만들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OB맥주 관계자는 “젊음의 열기가 가득한 EDM콘서트를 통해 카스와 함께하는 짜릿한 순간을 그려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QR코드를 활용한 흥미로운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을 다양하게 늘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QR코드가 적용된 ‘카스후레쉬스페셜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카스병과 캔에 새겨진QR코드를 스마트 폰으로 스캔하면 3월 31일까지 탑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1.20  13:49:09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