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나무 대표 김소중

자연건강 식품 전문 브랜드샵 ‘생명나무’(대표 김소중)에서 서구화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암, 당뇨 등 다양한 성인병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을 위해 자체 개발한 자연건강식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식이요법 전문기업 ‘생명나무’는 사이트를 통해 성인병 관련 다양한 식이요법 정보 제공과 함께 합리적 가격으로 성인병 예방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식품들을 엄선 가공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생명나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항암 약초로 잘 알려진 꽃송이버섯, 와송, 짚신나물, 삼백초, 겨우살이, 상황버섯,·유근피 등의 진액제품군과 복합효소 제품, 자연건조식품군이 있다.

생명나무의 진액제품들은 청정지역에 위치한 자체 자연식품농장에서 생산된 원료로 만들어진 것들로 신선한 원재료 이외에 일체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자연그대로의 효능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 생활습관에 적합하게 휴대와 복용이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제공되어 편리하다.

특히, 폴리페놀,프라보노이드,트리테르펜,사이토카인등의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항암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와송진액과 베타글루칸이 여러 버섯가운데 가장 많이 함유되어 베타글루칸덩어리로 불리는 꽃송이 버선진액, 성인병예방에 좋은 겨우살이, 상황버섯, 유근피를 한곳에 모은 진액제품들은 오랜 진액추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품고유의 효능을 잘 살려내고 있다.

‘생명나무’ 김소중 대표는 “생명나무는 암, 당뇨, 성인병에 좋은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의 성인병 탈출을 위한 식이요법 정보센터 운영과 더불어 무료로 식이요법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구매 고객들에게 이메일과 문자를 통해 정기적으로 건강정보를 발송하는 서비스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생명나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livewellbeing.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