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정민간자격증 전문교육원 한국사이버진흥원에서는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아동미술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독서지도사, 아동요리지도사, 부모교육지도사 등 총 9종의 민간자격증의 무료수강이 가능한 수강 이벤트를 2015년 1월부터 2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한국사이버진흥원의 무료 수강이벤트는 고등학교 졸업이상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인원에 제한 없이 진행된다. 무료 수강 참여자는 교육별 4주간의 무료 수강 후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시험 응시료 없이 자격증 취득에 도전 할 수 있어 구직준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사이버진흥원 관계자는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아동미술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독서지도사, 아동요리지도사, 부모교육지도사등의 자격증은 구직자들과 새로운 커리어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유망한 자격증으로, 온라인을 통해 수업을 이수하고 시험응시료 없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자기개발에 관심 있는 수강생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수강생들은 사이트 회원가입시 추천인(코드)에 ‘한국사이버진흥원’을 기입해야만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사이버진흥원 홈페이지(www.ekcls.com) 또는 전화문의(02-6249-6202)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