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국, 유럽으로 자녀들을 안전하게 믿고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춘 청소년 조기유학, 교환 프로그램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익스플로어 코리아에 따르면, 영국에 그룹 본사를 두고 미국, 독일, 중국, 한국에 재단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국제교육 및 문화교류재단인 Xplore(익스플로어)사가 년간 1만 여명의 학생들을 장단기 프로그램에 참여시키고 있다.

익스플로어 프로그램은 지난 25년간 국제교류 노하우를 갖고 있으며 다양한 요구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자녀를 외국에 보내는 중요한 일인 만큼, Xplore(익스플로어 코리아)사는 기획부터 실행까지 부모의 입장에서 프로그램들을 기획하여 Top Class급으로 운영, 관리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Xplore 코리아 관계자에 의하면,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구축시켰다. 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부터, 중고교 유학, 기숙사, 관리형, 홈스테이, 해외캠프, 스쿨링등의 기존 프로그램을 완료 실행 중이다. 또, 새롭게 중고교 학생들을 위한 미국, 중국 연계 조기유학, 중국 상하이와 심천에서 운영 중인 두 가지 졸업장(Dual Diploma)을 얻을 수 있는 국제학교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2015년 여름 방학을 맞아 유럽, 영국, 미국, 중국, 한국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국제청소년 중국캠프를 기획 중이다. 익스플로어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다양하고 새로운 형태의 전략적인 프로그램들을 운영 및 계획 중이다.

익스플로어 코리아 측은 “학생들이 참가한 프로그램은 단순 참여를 벗어나, 향후 직업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때문에 프로그램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Xplore사의 프로그램은 그 기준점을 잡아주는 중심 역할을 담당한다. Xplore사의 프로그램은 오랜 노하우와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플랜을 제시한다. Xplore사는 전세계 100여 곳 이상의 파트너사들로 부터 국제학생들을 받고 있다. 이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요구가 무엇인지 정확한 이해도로 이어진다. 전 프로그램의 질과 서비스가 모든 국가 프로그램에서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되고 운영되고 있어 만족감이 높다.” 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청소년.대학생 국제교류 유학재단 Xplore Korea(www.xplore.kr)에서는 장단기 조기유학 프로그램인 ‘미국 MY Choice 공립학교 프로그램’, ‘미국 My Choice 사립학교 프로그램’, ‘미국 Cultural Exchange 공사립 교환학생 프로그램’, ‘영국 My Choice 기숙관리형 프로그램’, ‘유럽 My Choice 교환학생 프로그램’, ‘중국 MyChoice 국제학교 프로그램(영어, 중국어 수업, Dual Diploma 과정)’, ‘미국, 영국, 중국, 독일 다국적 청소년 영어캠프’, ‘학원, 학교, 기업체별단체 장단기 맞춤 교육프로그램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프로그램 문의 : 02)567-0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