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본격적으로 대입 재수시장이 활발해지면서 재수학원가에서도 활발한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학원’의 ‘2016 예비선행반’과 ‘2016 재수 선행반’도 1차와 2차 모두 연속으로 마감되었다. 이어 오는 1월 11일에는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이, 1월 12일에는 강남, 송파, 신촌, 인천 스카이에듀가 ‘2016 재수 선행반 3차’ 수강생을 일제히 모집한다.

스카이에듀학원의 재수 선행반은 놀라운 성적 향상 결과를 보여줬다.(성적향상률은 학원 홈페이지 참조) 성적이 오르는 재수생 최적화 커리큘림을 통해 재수 성공의 지름길로 이끌어 준다는 것이 데이터로 검증된 셈이다. 체계적인 더블 담임 시스템을 도입해 학습 습관과 생활 태도 관리를 철저히 하고, 1:1 맞춤 특별 관리 시스템을 통해 면학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스카이에듀 오프라인 학원 수강생 모두 스카이에듀 인강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등록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스카이에듀가 보여준 놀라운 성적향상의 결과는 실제 단기 고득점을 이룬 수험생의 학습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하고 그 데이터를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대치동 시크릿 전략'을 통해 빠르게 개념학습을 하고, 더불어 철저한 개별 관리로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에 집중했다. 또한 스카이에듀학원은 수험생 스스로가 각 과목에 대한 자기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일일 학습 계획표 및 주간 학습계획표를 작성하는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과목별 올바른 공부법을 설정하고 본인의 상황에 맞는 교재, 일일 진도량을 설정하며 목표를 성취하는 기쁨을 알게 해 성적 향상을 돕는 것이다.

스카이에듀학원의 정용관 본부장은 “2015년 새해를 맞아 미리 2016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다. 내년 수능에서 노력의 결실을 맛보려면 겨울방학부터 체계적인 학습 습관을 통해 수능을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스카이에듀학원은 체계적인 논술 프로그램부터 개인별 성적관리, 1:1 입시상담, 꼼꼼한 생활관리까지 철저한 관리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목표달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성학원과 종로학원은 물론 청솔학원과 메가스터디학원, 중앙학원, 비타에듀학원에서도 2016 대입 재수 선행반을 모집 중에 있다. 그 중 스카이에듀학원은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재수 선행반 입학 장학금을 지원해주는 ‘수강료 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카이에듀학원의 재수 선행반 및 재수 종합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cademy.skyed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