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해피 바이러스 배우 남지현이 촬영에 앞서 재미있는 인증샷을 선사했다.  

8일 남지현은 그녀의 페이스북을 통해 “가족끼리 왜이래 촬영장으로 고고씽~ ~...오늘두 화이팅…! 스윗치즈와 함께”라며 촬영장으로 가는 길로 보이는 두 장의 재미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에 함께 “가족끼리 왜이래 녹화장 촬영대기중 촬영 에너지 한입~” 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에서의 깜찍한 사진 한 장을 추가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포카칩 스윗치즈를 입에 물고 오리 입을 연출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촬영장을 배경으로 과자를 손에 꼭 쥔 채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이전 사진과는 상반된 꿀 피부의 성숙미로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남지현은 인증샷에서 오리온의 신제품 ‘포카칩 스윗치즈맛’을 자신의 에너지원이라고 밝히며, 열열한 팬임을 자처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포카칩 스윗치즈맛’은 100% 생감자칩에 체다치즈의 부드러움과 페타치즈의 고소한 맛, 블루치즈의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진한 치즈 맛으로 최근 대세스타들이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 지난 10월 출시 이후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시장점유율 1위인 생감자칩 ‘포카칩’의 명성을 더하고 있다.

한편, 40%가 넘는 시청률로 인기 고공 행진 중인 주말드라마 KBS ‘가족끼리 왜 이래’의 강서울 역으로 출연 중인 남지현은 특유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을 뿐만 아니라 차달봉 역의 박형식과 달달한 러브 라인을 형성하며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