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이 9일부터 LG생활건강의 멀티 화장품 브랜드숍 보떼(BEAUTE)와 제휴를 맺고 전국 800여 보떼 매장에서 다양한 정보와 쿠폰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보떼는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샵이며 이자녹스, 수려한, 라끄베르, 보닌, 캐시캣, 라보떼 등을 비롯해 명품 향수, 건강기능식품, 미용 소품, 헤어 및 바디케어까지 토탈 뷰티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 출처=얍

LG생활건강은 얍(YAP)과의 제휴를 기념해 보떼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이자녹스의 링클 A440세럼 3일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자녹스의 링클 A440세럼은 LG만의 독자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A440’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피부 주름으로 이어지는 '피부다공현상'을 개선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지난 6월 출시된 얍(YAP)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필요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추천해주는 신개념 모바일 지갑이다. 팝콘 서비스를 비롯해 모바일 스탬프, 멤버십 포인트 적립, 결제 기능까지 탑재되어있어 고객이 소비에 필요한 정보와 혜택을 원스톱으로 지원하고 있다. CU, 반디앤루니스, TGIF, 비욘드, 게스 등 전국 7만여 개의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얍(YAP)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위치기반기술을 바탕으로 실제적인 O2O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여겨진다.

안기웅 얍 부사장은 “지난 10월 LG생활건강의 ‘비욘드’에 팝콘 서비스를 도입한 후 긍정적인 효과가 있어 ‘보떼’ 매장에도 팝콘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얍(YAP)을 사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제휴사 역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