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성장해가는 전자담배 시장에 맞춰 다니엘전자담배 매장이 대전 대덕구 오정동에 오픈하여 손님들을 맞고 있다. 담배 가격의 인상에 따라 금연보조용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아예 이번 기회에 새해 금연을 결심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좀처럼 담배를 끊지 못하는 남편이나 아버지, 남자친구를 위해 전자담배를 구매하는 여성 고객들도 늘고 있는 요즘 중독성이 강한 연초담배를 대신 할 수 있는 용품으로 최근 전자담배가 추천 받고 있는데, 이에 따라 전자담배 판매 매장 또한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대전에 위치한 다니엘전자담배 대덕점은 전자담배 멀티샵으로 올 한해 인기를 끌었던 전자담배 기기 베가 프리미엄은 물론 새로 출시된 베가 프리미엄2를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세라믹 고급 도금 코팅으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내구성은 더욱 높인 제품으로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충전이 자유롭고 휴대폰 충전기로도 호환이 가능해 편의성을 고려하였다.

국내식품향료로 제조한 프리미엄 액상 다니엘쥬스도 대전 다니엘전자담배 대덕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산 식품향료로 식약처에서 승인 받은 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다니엘쥬스의 향들을 접해볼 수 있다.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게 전자담배를 사용 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설명은 물론 A/S에 관한 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더 가까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였다.

대전 다니엘전자담배 대덕점 이유신 대표는 “전자담배 기기, 프리미엄 액상들을 무료로 시연해볼 수 있으며 개개인이 선호하고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끔 하여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오정동 뿐만 아니라 중리동, 법동, 송촌동, 비래동, 신탄진 등 인근에서도 찾아올 수 있는 전자담배 매장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니엘코리아 전자담배, 액상 등의 구입 문의는 대전 다니엘전자담배 대덕점( http://blog.daum.net/yusin25615 / 042-627-7989 )으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