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열풍이 불고 있는 지금, 동안의 조건으로 볼륨감 있는 입체적인 얼굴선과 더불어 깨끗한 피부가 손꼽히고 있다.

동안 피부가 되기 위해서는 잔주름과 여드름 흉터 등이 없어야 하는데, 동안 피부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시술이 있다.

바로 프락셀 레이저인데, 프락셀 레이저는 CO2 SANNER방식의 프락셔널레이저로서 레이저 빔을 마이크로 단위로 미세하게 나누고 빔 사이에 정상 조직을 남겨두어 직접적인 skin damage를 줄여 Down Time을 줄이고 재생을 빨리 하는데 목적을 두어 여드름 및 흉터 개선뿐 아니라 화이트닝, 잔주름 개선, 모공축소, 탄력증가, 피부톤 개선에 효과가 좋은 레이저이다.

 

프락셀 레이저시술은 한번에 여러 가지 질환을 치료할 수 있고 치료 후 바로 세안이 가능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어 여유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에게 인기가 많은 시술이다. 또한 치료 후 부작용의 염려가 거의 없고, 국내외에서 효과가 입증된 첨단 치료법으로 누구나 안전하게 치료받을 수 있다.

시술방법은 빠르고 간단한 편인데, 클린징을 깨끗이 한 뒤 마취연고 도포 후 30분 후에 시술하며 시술시간은 20~30분 정도 소요된다.  COPRO 2 시술 직후에는 두세 시간 동안은 약간의 당김과 홍조가 있지만 화장이나 면도는 다음날부터 가능하다. 시술 직후 생긴 붓기는 2~3일내 가라앉고 선홍빛의 피부는 5~7일 동안 계속 되는데 시술 강도에 따라 피부는 약간 갈색으로 보일 수 있다. 이것은 피부가 잘 재생되고 있다는 신호로 점점 옅어지고 죽은 피부조직이 바뀌고 표피가 새로이 생성될 때 각질이 발생되기도 한다.

시술 후 자외선 차단제를 자주 발라줘야 하며 각질이 떨어질 때 일부러 제거하면 안되고, 시술 후 일주일 정도는 찜질방, 강한 햇빛, 사우나, 수영장을 피해야 부작용 없이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프락셀 레이저시술 전문 병원인 엘앤에스의원(http://www.lnsclinic.co.kr)의 이석재 원장은 “사람에 따라 각자 피부에 맞는 치료 레이저가 다르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최적의 시술 환경을 갖춘 병원을 찾아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엘앤에스의원에서는 연말을 맞아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게 횟수에 관계없이 시술을 해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므로, 동안 피부에 관심이 있다면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