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12월 29일 ~ 1월 4일)

▲물병자리: 내가 제일 잘나가

종합운: 자신의 존재감을 주변 사람들에게 확실히 보여주도록 하자. 겸손함도 좋지만 때로는 자신감있고 적극적인 모습도 필요하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그동안의 문제나 갈등이 해결되는 시기이다. 솔로라면 잠시 스쳐 지나가는 이성이 있을 때이다.

경제운: 신용카드의 사용을 자제하고 체크카드나 현금을 사용해야 하다. 한 해의 시작부터 곤궁한 상황에 처하지 않도록 신경 쓰자.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도 좋은 한 주이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과 일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1, 2

* 물건 : 머플러

* 장소 : 노래방

* 색깔 : 블랙

 

▲물고기자리: 망각

종합운: 지나간 일이나 사람에 대한 기억은 잊도록 하자. 과거의 일들이 현재 자신의 발목을 잡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관계가 발전할 수 있는 시기이다. 솔로라면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운: 다른 사람들로부터 좋은 제안이나 괜찮은 일거리를 받을 수 있는 때. 다만, 돈 거래를 해야 하는 경우 문서를 꼭 챙기도록 하자.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도 비교적 좋은 시기이다. 가까운 친구나 연인과 함께 떠나면 좋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0, 1

* 물건 : 꽃

* 장소 : 버스정거장

* 색깔 : 주황

 

▲양자리: 차분한 한 주

종합운: 연말연시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차분하게 보내야 한다. 다른 사람과의 약속을 줄이고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자. 솔로라면 새로운 이성은 천천히 시간을 두고 만나도록 하자.

경제운: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 재물을 써야 하는 시기. 고마운 사람을 위한 선물, 식사 대접 등으로 지출해야 할 일이 많을 것이다.

여행운: 여행을 떠나려면 사람들이 많은 곳은 피하도록 하자. 떠들썩한 곳보다는 조용하고 아늑한 곳을 찾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3

* 물건 : 핸드폰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그린

 

▲황소자리: 함께 해요

종합운: 여러 사람과 함께 일을 추진하거나 도모하기에 좋은 시기. 다른 사람들과 함께 모이는 행사나 모임에는 꼭 참석하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줄 작은 선물을 준비해 보자. 솔로라면 자신감이 넘치는 이성을 만나게 될 것이다.

경제운: 충분히 써도 될 만큼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이다. 다만, 수입이 늘어나는 만큼 지출도 늘어날 수 있다.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할 때는 짧은 일정으로 다녀오도록 하자. 여행을 다녀와서 피곤하지 않도록 여유 있게 다녀오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 3

* 물건 : 반지

* 장소 : 스카이라운지

* 색깔 : 옐로우

 

▲쌍둥이자리: 새로운 자리

종합운: 직장운이 좋은 시기로 취업이나 이직, 창업 등에 좋은 한 주라고 하겠다. 다만, 모든 일을 할 때 서두르지 않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을 위한 선물이나 이벤트를 마련해보자. 솔로라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너무 자신을 드러내지 말자.

경제운: 그동안 모아놓은 비상금이 있다면 이번 주에 쓰도록 하자. 연인이나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다.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 무난한 한 주이다. 혹시라도 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같이 떠나면 좋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1, 4

* 물건 : 장갑

* 장소 : 편의점

* 색깔 : 화이트

 

▲게자리: 유쾌하고 즐겁게

종합운: 이번 주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개선에 좋은 시기이다. 또한, 새로운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기에도 좋은 한 주이다.

연애운: 연말이나 새해를 맞이하여 연인과의 데이트를 준비하도록 하자. 솔로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때이다.

경제운: 이직이나 구직활동을 하는 사람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 그동안 갖고 싶었던 물건이 있었다면 이번에 구매해 보자.

여행운: 여행을 다녀온다면 짧은 일정으로 다녀오도록 하자. 혼자 떠나는 여행은 피하고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와 함께 다녀오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30

* 물건 : 커피

* 장소 : 스키장

* 색깔 : 브라운

 

▲사자자리: 또 다른 삶

종합운: 새로운 변화나 이동 등 지금까지와는 다른 생활을 하게 되는 때. 취업이나 부서 이동, 이직 등도 발생할 수 있는 시기이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자신의 고집이나 주장을 내세우지 않도록 하자. 솔로라면 이성과의 만남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한다.

경제운: 이직을 하거나 연봉이 올라가는 등 도약의 계기가 마련될 것이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한다면 훨씬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모색해 보자. 해돋이 여행과 같이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여행이 좋겠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 4

* 물건 : 립글로스

* 장소 : 피트니스클럽

* 색깔 : 네이비

 

처녀자리: 선택

종합운: 자신이 한 선택 때문에 친구들에게 구박 받을 수도 있다. 허나 인생이란 것이 선택의 연속이니 크게 신경 쓰지 말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다. 주변의 방해나 훼방이 있겠지만, 두 사람을 갈라놓을 수는 없을 것이다.

경제운: 새로운 일거리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할 수도 있는 때이다. 연말연시에 일을 하느라 모임에 나가지 못할 수도 있다.

여행운: 여행을 떠나기에는 아주 좋은 시기가 될 것이다. 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오붓하게 같이 다녀오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4

* 물건 : 핫팩

* 장소 : 백화점

* 색깔 : 핑크

 

▲천칭자리: 한 주를 즐겁게

종합운: 크지는 않더라도 작은 행운들이 자신에게 찾아오는 시기이다. 기분 좋은 소식이나 즐거운 모임이 이어질 것이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평소 알고 지내던 이성에게 고백을 받을 수도 있다. 솔로의 경우 연상 연하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다.

경제운: 작은 재물이 잇따라 들어오는 시기이다. 자신이 생각한 것보다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이다.

여행운: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짧게 다녀오도록 하자. 먼 곳으로 다녀오는 것보다는 가까운 곳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 4

* 물건 : 우산

* 장소 : 공연장

* 색깔 : 카키

 

▲전갈자리: 행동이 필요한 때

종합운: 백 마디 말을 하는 것보다 하나의 행동이 필요한 시기. 생각만 하지 말고 마음먹은 것이 있다면 밀고 나가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사소한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다. 솔로라면 이번 주의 소개팅이나 미팅을 놓치지 않도록 하자.

경제운: 재물을 얻을 수 있지만, 그만큼 소비도 늘어나는 때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베푸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능력 안에서 하도록 하자.

여행운: 멀리 이동을 하거나 여행을 하기에 좋은 한 주이다. 일정은 여유 있게 잡아도 좋지만, 비용은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3

* 물건 : 티켓

* 장소 : 카페

* 색깔 : 바이올렛

 

▲사수자리: 갈등 해소

종합운: 지난 갈등이나 묵은 감정을 털어버리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자.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과의 갈등은 깨끗이 잊는 것이 좋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을 잘 챙기도록 하자. 솔로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때이다.

경제운: 평소보다 많은 재물이 들어와 여유 있는 시기가 될 것이다. 갖고 싶었던 물건이나 사고 싶었던 것들이 있다면 구매해도 좋을 때.

여행운: 여행을 떠나려면 멀리 가지 말고 가까운 곳으로 가도록 하자. 또한, 혼자서 떠나지 말고 다른 사람과 같이 가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1, 1

* 물건 : 여행용티슈

* 장소 : 번화가

* 색깔 : 레드

 

▲염소자리: 집착은 금물

종합운: 어떤 일에 대해 집착하거나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도록 하자. 다른 사람의 일에 간섭하거나 참견하는 것도 피하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다. 가벼운 의견 충돌이나 언쟁 정도로 끝내고 크게 확대되지 않도록 하자.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계획적인 소비를 해야 한다. 급여나 수당 등 들어오는 재물이 있지만, 그만큼 나가는 돈도 많을 때이다.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 비교적 좋은 시기이다. 가능하면 비용을 절약해 알뜰하게 다녀오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 3

* 물건 : 향수

* 장소 : 영화관

* 색깔 : 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