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주간 띠별 운세(12월 29일 ~ 1월 4일)

▲주간 띠별 운세(12월 29일 ~ 1월 4일)

▲쥐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하게 되는 시기이다. 또한,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귀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때이다.

60년생 : 가족이나 집안에 경사나 좋은 소식이 있는 시기이다. 재운도 상승하니 금전적 이익을 얻을 수도 있을 것이다.

72년생 :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때이다. 이동운도 들어왔으니 잠시 여행을 떠나도 좋은 시기이다.

84년생 : 자신의 능력과 실력을 발휘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주변으로부터 좋은 제안이나 이직 제의를 받게 될 것이다.

96년생 : 눈앞의 이득을 챙기려 하지 말고 먼 미래를 보고 행동하자. 새로운 공부나 자기 개발을 시작하기에 좋은 때이다.

▲소띠

새로운 일을 맡거나 프로젝트 등을 시작하게 되는 때이다. 투잡이나 새로운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할 수도 있을 것이다.

61년생 : 지난 일들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이다. 새 출발을 위해 먼저 자신의 주변을 정리하도록 하자.

73년생 : 길운이 함께 하니 모든 일이 원하는 대로 풀려가는 시기이다. 재물이 들어오면 주변에 베푸는 것이 좋다.

85년생 :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예상치 못한 행운을 움켜쥐는 시기이다. 중요한 일들은 쉽게 결정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결정하자.

97년생 : 지나친 의욕이나 욕심이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특히, 주변 사람과의 충돌이나 대립은 피하도록 하자.

▲호랑이띠

모임이나 약속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게 되는 시기이다. 지나친 과음이나 늦은 시간까지의 술자리는 피하도록 하자.

62년생 : 좋은 친구나 새로운 동업자를 만나게 되는 시기이다. 주변에 약속이나 모임이 있다면 피하지 말고 참석하자.

74년생 : 고민하던 일들이 해결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시기이다. 기분 전환을 위해 잠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이다.

86년생 : 큰 권한을 갖게 되거나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는 시기이다. 자신의 힘을 발휘할 때는 공과 사를 잘 구분하도록 하자.

97년생 : 오랜 시간 동안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되거나 소원이 이루어지는 때이다. 좋은 일이 있다면 가족과 기쁨을 나누도록 하자.

▲토끼띠

직장 후배나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뜻밖의 이익을 얻게 되는 때이다. 주변 사람에게 칭찬 받을 일도 생길 것이다.

51년생 : 해야 할 일이나 업무의 우선 순위를 잘 결정하도록 하자. 새로운 시도나 모험은 피하는 것이 좋은 시기이다.

63년생 :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면 억지로 붙들고 있지 말자. 어려움이 있다면 서쪽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75년생 : 계획에 없던 일을 벌이거나 새로운 시도는 피하도록 하자. 자신의 노력이나 수고가 오히려 골치 아픈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87년생 : 자신과 잘 맞지 않거나 대화가 통하지 않는 사람은 피하도록 하자. 시비나 다툼은 발생하지 않도록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용띠

춥다고 안에만 머무르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이도록 하자. 미혼이나 애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때이다.

52년생 : 패기를 발휘하기보다는 자신의 경험이나 노련미를 발휘해야 할 때이다. 준비가 되지 않은 일은 시작하지 말자.

64년생 : 중립적인 자세와 객관적인 태도를 가져야 할 때이다. 누군가의 편을 들거나 한쪽에 치우쳐 행동하지 않도록 하자.

76년생 :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있더라도 감정적인 대응은 피하도록 하자.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들어야 할 때이다.

88년생 : 큰 횡재는 아니더라도 작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다. 여행을 떠나려면 서쪽으로 떠나는 것이 좋다.

▲뱀띠

혼자서 무엇인가를 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힘을 합치는 것이 좋다.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도 좋은 때이다.

53년생 : 주변 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를 무시하지 않도록 하자. 다른 사람의 말을 잘 새겨들으면 그로 인한 수확이 있을 것이다.

65년생 : 잠시 숨을 고르고 휴식과 여유를 가져야 하는 시기이다. 새로운 운동이나 몸보신 등 건강 관리를 하도록 하자.

77년생 : 자신의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면 득보다 실이 많을 것이다. 직장 상사나 손윗사람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좋을 때이다.

89년생 : 평소에 안 하던 실수나 잘못을 저지르기 쉬운 시기이다. 특히, 과음이나 음주운전 등 법규를 어기는 일이 없도록 하자.

▲말띠

길운이 들어왔으니 마음이 편하고 여유 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다만, 과한 의욕이나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않도록 하자.

54년생 :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의 권위나 지위를 내세우지 말자.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참고, 대화로 해결해야 한다.

66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불필요한 오해를 사지 않도록 주의하자. 특히, 자신의 의견이나 입장을 표현할 때는 겸손해야 한다.

78년생 : 자신감은 좋지만 괜한 호기를 부리지는 말자. 늦은 시간까지의 술자리는 피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다.

90년생 : 여기저기 찾는 사람이 많으니 몸이 두 개여도 모자랄 때이다. 소비적인 일이나 모임에서는 재물을 아끼도록 하자.

▲양띠

신경 써야 할 일이나 사소한 문제가 발생하는 시기이다. 지나친 고민이나 스트레스를 피하고 마음의 안정을 꾀하도록 하자.

55년생 : 갑작스러운 일이나 중요한 변화가 생기는 시기이다. 자신에게 이로운 변화이니 유리하게 잘 활용하도록 하자.

67년생 : 작은 일이라도 가볍게 넘기지 말고 최선을 다해야 할 때이다. 일정 및 해야 할 일을 잘 관리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하자.

79년생 : 평소보다 많은 노력과 수고를 해야 하는 한 주이다.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서도 책임감을 갖고 임하도록 하자.

91년생 : 자신의 말과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는 때이다. 인사치레로 하는 말이나 가벼운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원숭이띠

구하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북서쪽에서 찾도록 하자. 가벼운 갈등이나 다툼은 웃어넘기는 것이 좋다.

56년생 : 다른 사람과의 다툼이나 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이다. 가능하면 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집에 머물도록 하자.

68년생 : 잠시라도 일을 떠나 휴식과 재충전을 하도록 하자. 건강에 무리가 가거나 피로하기 쉬우니 휴식이 필요한 때이다.

80년생 : 돈과 관련한 문제는 남을 믿지 말고 자신이 직접 처리하도록 하자. 다른 사람의 말에 현혹되거나 흔들리지 않도록 하자.

92년생 : 뜻밖의 용돈이나 재물을 얻게 되는 시기이다. 또한, 몸으로 뛰는 것보다 머리 쓰는 일을 하기에 좋은 때이다.

▲닭띠

직장이나 주변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때이다. 지위가 올라가거나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는 시기이다.

57년생 : 주변 현실과의 적당한 타협이 필요한 때이다. 마음이 내키지 않더라도 자신의 주장은 잠시 꺾는 것이 좋다.

69년생 : 사람들과의 약속이나 모임으로 피곤해지기 쉬운 시기이다. 주말에 가볍게 여행이라도 다녀오도록 하자.

81년생 : 냉정한 판단과 차분한 처신이 필요한 한 주이다. 쉴 때 쉬더라도 자신이 맡은 일은 끝내고 쉬도록 하자.

93년생 : 그동안 고마웠던 사람이나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할 때이다. 작은 선물이나 감사를 전하도록 하자.

▲개띠

많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되는 시기이다.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도 성과가 좋은 한 주이다.

58년생 : 귀찮은 일이나 머리 아픈 일에 시간과 노력을 쏟지 말 것. 마음이 내키지 않는 일은 피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도록 하자.

70년생 : 많은 재물을 얻거나 소득이 늘어나는 시기이다. 여유가 있더라도 새로 물건을 구입하거나 투자하는 일은 피하도록 하자.

82년생 : 당장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뒤로 미루도록 하자. 특히, 중요한 계약이나 돈이 오가는 일은 결정을 연기하는 것이 좋다.

94년생 : 평소보다 말을 줄이고 조신하게 보내는 것이 좋은 때이다. 특히, 다른 사람들의 일에 간섭하거나 참견하지 않도록 하자.

▲돼지띠

주변에 베풀거나 어느 정도 지출을 해야 자신에게 길한 시기이다. 새롭게 물건을 구매하거나 바꾸는 것도 좋다.

59년생 : 결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배우자나 다른 사람에게 넘기도록 하자. 집안의 가구 배치나 구조를 바꿔보는 것도 좋다.

71년생 : 횡재운이 가득하니 뜻밖의 재물이나 수익이 생기는 때이다. 평소보다 배우자나 연인에게 신경 쓰도록 하자.

83년생 : 안에 머무르는 것보다 밖으로 다니는 것이 좋을 때이다. 가까운 친구와 함께 해돋이 여행이라도 떠나보도록 하자.

95년생 : 자신의 능력이 빛을 발하니 다른 사람의 앞에 나서기에 좋은 때이다. 다만, 새로운 변화나 일을 벌이지 않도록 하자.

조재성 기자  |  jojae@econovill.com  |  승인 2014.12.29  10:02:01
조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