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원 업계 최초로 TV광고를 선보인 영단기가 최근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광고로 소비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대표서적 <영단기 토익RC>가 인터넷서점 예스24 2014년 베스트셀러에 선정 기념 특별 이벤트 기간을 연장한다.

<영단기 토익RC>는 지난 10월 에스티앤컴퍼니가 처음으로 출간한 토익 기본서로, 최근 인터넷서점 예스24가 선정한 2014년 베스트셀러에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미생’ 등과 같은 미디어셀러와 함께 토익 교재로서는 유일하게 순위에 오른 바 있다. 이를 기념해 영단기는 <영단기 토익RC> 모든 구매자에게 ‘제12회 영단기 토익실전모의고사’를 100% 무료로 증정 한다. 영단기의 토익실전모의고사는 토익 시험의 최신 경향을 완벽히 분석하고 반영해, 토익커들 사이에서 싱크로율이 높은 모의고사로 주목 받고 있다.

2014년 토익 기본서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며 교재 시장의 판도를 뒤바꿨다고 평가 받는<영단기 토익RC>는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하는 등 토익 교재시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4개월 연속 외국어 부문 월별 베스트셀러 1위(7월~10월 판매량과 주문수 기준)에 오르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 밖에도 영단기는 토익 기본서 1위의 자신감과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토익 어휘집<영단기 토익VOCA>를 새롭게 출간 했다. <영단기 토익VOCA>는 표제어, 파생어, 노트, 복습 등 어휘력 극대화를 위한 4단계 학습법을 통해 어휘력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목표 점수 별 선택학습으로 토익 초보자부터 고득점을 희망하는 학생들까지 모두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영단기 토익VOCA>는 단기고득점자 방법론을 바탕으로 한 영단기만의 커리큘럼을 갖추기 위해 오랜 시간 토익을 연구, 분석 해 온 김성은 영단기 연구소장이 직접 토익 파트별로 기본부터 고난도 어휘까지 총 정리 해 집필 했으며, 최신 토익 시험 출제 경향은 물론 난이도별 실제 예제를 통해 출제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학습자 관점에서 꼭 필요한 사항들을 정리하여 학생들의 확실한 토익 점수 향상을 돕는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10년 이상의 낡은 문제들이 수험생의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했고, 변화하는 출제 경향과 새로운 문제들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분석과 연구로 <영단기 토익RC>에 이어 <영단기 토익VOCA>까지 출간하게 되었다”며 “새해에도 토익 단기고득점이라는 목표달성을 위해 새로운 자료들과 고품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 토익RC>는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영단기 어학원의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기존 유형과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분석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을 빠짐없이 추가했다. 특히, 단 한 권으로 진단부터 개념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 맞춤 학습이 가능해 토익 기초는 물론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도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토익기본서 <영단기 토익RC>와 신간 교재 <영단기 토익VOCA>, 영단기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