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 12월 22일 ~ 12월 28일

▲물병자리: 대인 관계 유지

종합운: 다른 사람과의 관계 유지나 개선에 힘쓰도록 하자. 특히, 손윗사람이나 직장 상사와의 관계에 신경 써야 한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하자. 솔로라면 새로운 이성을 만나기에 좋은 시기이다.

경제운: 금전적인 이익이 늘어나거나 생각보다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다.

여행운: 시간을 낼 수 있다면 가볍게 여행을 떠나도록 하자. 멀리 혹은 장기간 떠나는 것보다는 짧은 일정으로 다녀오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6

* 물건 : 향수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하늘색

 

▲물고기자리: 내 자존심

종합운: 자존심이 상하거나 기분 나쁜 일을 경험할 수 있다. 혹시라도 자신이 실수했거나 잘못한 일이 있으면 깨끗하게 사과하는 것이 좋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하자. 솔로라면 아주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운: 금전적으로 풍족하고 여유 있는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투잡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자리를 얻기에도 좋은 시기이다.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 아주 좋은 한 주이다. 그동안 가고 싶었던 곳이 있었다면 마음 놓고 다녀오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 27

* 물건 : 커피

* 장소 : 공항

* 색깔 : 네이비

 

▲양자리: 색다른 행운

종합운: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길운이 따르는 시기이다. 갑작스런 행운에 오히려 자신이 당황하게 될 수도 있겠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데이트 횟수를 늘려보도록 하자. 솔로의 경우 평소 마음에 둔 사람이 있다면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보자.

경제운: 평소보다 많은 수입이나 예상 밖의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동안 빌려주고 받지 못했던 돈을 받기에도 좋은 때이다.

여행운: 시간이 된다면 일정을 여유롭게 잡도록 하자. 오랜만에 충분한 휴식과 기분 전환을 하면 좋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 24

* 물건 : 립글로스

* 장소 : 찜질방

* 색깔 : 옐로우

 

▲황소자리: 약속

종합운: 일이나 사업 등에서는 길운이 깃든 한 주이다. 다만, 이번 주에는 빈 말이나 형식적인 인사보다는 마음속에 있는 말들만 하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에 귀 기울여 주도록 하자. 평소보다 세심하게 연인의 기분 상태를 살피고 다툼이 없도록 하자.

경제운: 평소보다 씀씀이가 늘어나고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주변의 유혹이나 제안도 가볍게 흘려버리는 것이 좋다.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자. 혹시라도 떠나야 한다면 가까운 곳으로 짧게 다녀오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6, 27

* 물건 : 상비약

* 장소 : 카페

* 색깔 : 블랙

 

▲쌍둥이자리: 힐링

종합운: 떠들썩한 것보다 차분하게 한 주를 보내도록 하자. 자신을 지치게 하거나 피곤하게 만드는 것들에서 벗어나야 한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가벼운 다툼이나 갈등은 웃어 넘기도록 하자. 솔로라면 이성을 만날 때 맺고 끊는 것을 확실하게 해야 한다.

경제운: 동료나 친구들과 어울려 분에 넘치는 소비를 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차라리 자기 관리나 자신을 위한 일에 쓰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여행운: 여행을 떠나려면 조용한 곳을 찾아서 떠나도록 하자. 그동안 쌓인 감정이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힐링 여행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 28

* 물건 : 책

* 장소 : 스카이라운지

* 색깔 : 그레이

 

▲게자리: 잘 될 거예요

종합운: 괜히 자신감이 떨어지고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드는 시기. 특별히 운이 나쁜 시기는 아니니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을 갖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다툼이나 갈등이 발생하기 쉽다. 솔로라면 자신의 주변에서 새로운 인연을 찾아보도록 하자.

경제운: 직장인이라면 연봉이 올라가거나 보너스를 받게 되는 때이다. 적극적인 현금 운용보다는 보수적으로 현금을 관리하도록 하자.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는 비교적 괜찮은 시기이다. 다만, 연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은 피하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5

* 물건 : 시계

* 장소 : 종교시설

* 색깔 : 주황

 

▲사자자리: 정도를 지켜야

종합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잘 구분해야 한다. 자신의 본분을 지키고 정도를 지키는 것이 좋은 시기이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의 질투를 사지 않도록 하자. 솔로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좋은 때이다.

경제운: 그동안 돈 문제로 고민했다면 한숨 돌릴 수 있을 것이다. 투자를 하는 경우에는 한곳에 올인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이다. 비용은 조금 넉넉히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방향은 남쪽이나 남동쪽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 23

* 물건 : 핫팩

* 장소 : 맛집

* 색깔 : 레드

 

▲처녀자리: 인기 상승

종합운: 길운이 따르니 전반적으로 편안하고 여유 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특히, 주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거나 인기가 상승하는 때.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으로부터 애정공세를 받게 되는 시기이다. 솔로라면 자신과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경제운: 돈과 관련한 문제는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자신의 생각을 따르도록 하자. 새로운 일이나 사업 등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여행운: 해외로 나가거나 먼 곳으로 떠나기에 좋은 시기이다. 여행을 떠나게 되면 평소보다 충분한 비용을 마련하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6, 27

* 물건 : 향초

* 장소 : 마트

* 색깔 : 화이트

 

▲천칭자리: 상승 곡선

종합운: 그동안의 긴장이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한 주이다. 다만, 다른 사람과의 감정 싸움이나 다툼은 주의하도록 하자.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의 오해를 사는 일이 없도록 하자. 솔로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때이다.

경제운: 평상시의 지출이나 수입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때이다. 새로운 곳에 돈을 쓰거나 수입원을 찾는 것은 천천히 결정하도록 하자.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 좋은 시기이니 여건이 된다면 다녀오도록 하자.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과 떠나면 좋을 것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 25

* 물건 : 머플러

* 장소 : 번화가

* 색깔 : 베이지

 

▲전갈자리: 차분한 일상

종합운: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보내도록 하자. 또한, 다른 사람과 갈등이 생기는 경우 자신이 양보하는 것이 좋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이 갖고 싶어하던 선물을 준비해 보자. 솔로라면 미팅에서 한눈에 반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도 비교적 여유 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다만, 돈을 쓰는데 있어 즉흥적인 결정은 피하도록 하자.

여행운: 여행을 떠나려면 가볍게 다녀오는 것이 좋다. 혼자 떠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같이 다녀오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 27

* 물건 : 장갑

* 장소 : 영화관

* 색깔 : 핑크

 

▲사수자리: 냉정하게

종합운: 정이나 감정에 얽매여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하자. 평소보다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하는 때이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워보도록 하자. 솔로라면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겠다.

경제운: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아지는 때이니 주의하자. 미리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따져보고 계획적으로 생활해야 한다.

여행운: 여행이나 이동을 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자. 혹시라도 가야 한다면 가까운 곳으로 짧게 다녀오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 26

* 물건 : 목걸이

* 장소 : 패스트푸드점

* 색깔 : 그린

 

▲염소자리: 겸손하게

종합운: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을 높여주며 겸손한 태도를 갖도록 하자. 자신을 낮춘다고 해서 자신의 체면이 깎이는 것은 아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솔로라면 미팅, 소개팅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운: 재물과 관련해 상승세를 타게 되는 시기. 당장 목돈이 들어오지는 않더라도 재물이 늘어날 만한 여건이 만들어지는 때이다.

여행운: 여행을 떠나기에 아주 좋은 한 주이다. 특히, 해외로 나가기에 좋은 시기이니 땡처리 상품이라도 알아보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6, 28

* 물건 : 핸드크림

* 장소 : 편의점

* 색깔 : 바이올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