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다가오는 성탄절, 별이 되어라!게임빌, 별이 되어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 출처=게임빌

게임빌은 17일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별이 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SS급 동료 뽑기권을 증정하는 본 이벤트는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게이머들의 커다란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23일, 탑재될 신규 업데이트에서는 7태제 2명이 새롭게 등장하며 게임의 새로운 줄거리와 최고 레벨 확장, 다양한 신규 캐릭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유저들의 호응이 높았던 길드 대전은 24시간 개방된 2:2 매칭 시스템으로 변경되어 언제나 다양한 조합의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개편을 앞두고 있다. 업데이트 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S급 직업 확정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국내 모바일게임 오픈 마켓 출시 10개월째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흥행작 ‘별이되어라!’의 이벤트는 게임빌 이벤트 웹 페이지를 통해 22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게임빌과 개발사 플린트가 예고하고 있는 업데이트 ‘암흑을 삼키는 자’ 역시 그 동안 게이머들이 기다려왔던 대규모 콘텐츠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14.12.17  16:07:53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