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유스랩

연말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선물을 고르는 일은 상당히 까다로운 일이다. 다양한 상품이 있겠지만 건강식품을 선물한다면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디알엑스플러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유스랩은 17일 ‘연말연시 행복한 건강선물 추천 베스트4’를 발표했다. 비전스마트슈프림, 에버콜라겐UV케어, 슈퍼위가드, 판도라다이어트 등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비전스마트슈프림 눈 건강을 지키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뉴질랜드 블랙커런트는 일반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이 4.3배, 비타민C가 10배, 폴리페놀이 2,5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가 높다. 이 외에 비타민A, 비타민B6, 비타민B2, 엽산 등도 들어 있다. 평소 눈을 많이 사용하거나 노안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선물이다.

에버콜라겐UV케어는 먹는 콜라겐 제품으로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며 눈가 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및 보습에 효과가 뛰어나다. 뷰티제품이다보니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유스랩은 설명했다.

슈퍼위가드는 속쓰림, 역류, 통증 등 위로 인한 불편한 증상을 개선시켜주는 위 건강 기능식품이다. 세계보건기구(WHO)가 1급 발암물질로 규정한 헬리코박터균의 증식 억제 기능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슈퍼위가드는 ‘감초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며 양배추추출물, 브로콜리추출물 및 유산균 9종 등을 부원료로 구성된다.

판도라다이어트는 식물성분인 ‘판두라틴(핑거루트 추출분말)’을 주원료로,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우려되는 피부 탄력까지 함께 케어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 5종(비타민E, B1, B6, 나이아신, 판토텐산)이 첨가돼있다.

아울러 유스랩은 2014년 마지막 날까지 가입하는 회원을 스페셜 회원으로 등록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회원은 내년 6월 30일까지 유스랩 전 제품을 현재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