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NS홈쇼핑

NS홈쇼핑이 오는 21일까지 베스트 상품을 한데 모아 놓고 최고 7%까지 카드 할인을 적용하는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ST of the BEST) 할인전’을 진행한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할인전은 201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상품들만 한데 모아 파격가에 한 주 동안 집중 판매하는 시즌 프로모션이다. 오는 21일까지 TV 방송상품(NS몰 Live, NS모바일 Live, T-COM 포함)에만 한정하며, BC카드로 구매 시 최대 7%, 신한카드는 최대 5%까지 추가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단, 법인, 기프트, 선불카드 제외).

베스트 상품으로는 휴롬 원액기, 쿠쿠압력밥솥, 해피콜냄비, 웰빙혼합곡,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자이글 심플, 신데렐라 마스카라 등이 있다.

또한, 할인전 기간 동안 TV방송 상품(보험, 여행, 상조 등 무형상품 제외) 구매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NS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매일 오후 6시 NS몰 게시판을 통해 발표하며, 우편으로 개별 발송된다.

NS홈쇼핑 마케팅본부 한상욱 본부장은 “히트상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행복나눔캠페인’ 사회공헌활동에 후원되는 만큼 최고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연말 기부도 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