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 시스템-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크로니스가 딱딱한 IT의 느낌을 걷어내고 말랑말랑한 문화행사를 준비한다는 소식이다. 아크로니스는 자사 고객 및 파트너를 초청하여 인기 뮤지컬을 관람하는 ‘제 2회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Acronis Happy December)’ 문화 행사를 19일 오후 7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 아크로니스 한국 지사 설립 5주년을 기념해 첫 선을 보인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 행사는 공연 전석 매진 등 고객과 파트너 관계자의 높은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올해 두 번째 개최를 맞았다.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 행사는 간단한 다과회를 시작으로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인 ‘달콤 살벌한 연인’과 함께한다. 뮤지컬 ‘달콤 살벌한 연인’은 연극 ‘작업의 정석’을 대학로 대표 흥행연극으로 성공시킨 프로듀서 이헌재와 연출 황두수가 만난 창작뮤지컬이며, 배우 박용우와 최강희가 열연했던 동명의 영화를 바탕으로 한다.

행사에는 아크로니스코리아의 고객과 파트너사 직원은 물론, 가족과 지인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해당 행사는 뮤지컬 관람 외에도 공연 전 다과 및 음료 제공, 기념품 증정 및 공연 후 푸짐한 경품 행사, 기념촬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한 해 동안 아크로니스에 보내주신 고객 및 파트너사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에 높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기쁘다” 며 “2014년을 마무리하며 해피 디셈버 행사에서 가족, 지인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 아울러 내년에도 아크로니스코리아와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상생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백업과 복구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특화된 디스크 이미징 기술로 사용자들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는 기술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