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19일까지 아우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2014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모든 아우디 고객은 캠페인 기간 중 전국 24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배터리, 열선 등 겨울철 필수 점검 30가지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점검 결과에 따라 유상 수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해당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보험수리 및 타이어 교체 제외)
 
또한 이번 부품 할인에 포함되지 않는 필터류 등의 소모품 교체는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약 20%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유상 수리 고객의 경우  배터리, 와이퍼, 미션오일을 20%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비용 발생 고객에게는 차량용 썬바이져 클립이 증정된다.
 
겨울맞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26일까지 각종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에 대한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아우디 트랜스포테이션 제품은 40%, 러버 매트와 아우디 및 미니어처 컬렉션 프로모션 제품(한정수량)은 25%, 경량 알루미늄 휠과 케이블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내 아우디 휠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우디 타이어 호텔 서비스는 겨울용 타이어 장착 시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 주는 서비스로 휠 세트 구매 고객은 1년간 무료 보관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