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토익 기본서 1위의 자신감과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만든 <영단기 토익 VOCA> 교재를 출간한다.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RC>에 이어서 출간된 <영단기 토익 VOCA>는 표제어, 파생어, 노트, 복습 등 어휘력 극대화를 위한 4단계 학습법을 통해 어휘력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목표 점수 별 선택학습으로 토익 초보자부터 고득점을 희망하는 학생들까지 모두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단기고득점자 방법론을 바탕으로 한 영단기만의 커리큘럼을 갖추기 위해 오랜 시간 토익을연구, 분석 해 온 김성은 영단기 연구소장이 직접 토익 파트별로 기본부터 고난도 어휘까지 총 정리 해 집필 했으며, 최신 토익 시험 출제 경향은 물론 난이도별 실제 예제를 통해 출제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학습자 관점에서 꼭 필요한 사항들을 정리하여 학생들의 확실한 토익 점수 향상을 도와준다.

그 밖에도, 교재 구매자에게는 단어 MP3 파일을 무료로 제공하고, 교재 출간 기념으로 ‘토익 최신기출분석 700제’도 증정한다. 토익 최신기출분석 700제는 매월 열리는 토익 시험을 완벽히 분석해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된 교재로 지난 3월 배포를 시작해 11월까지 총 4만 여명이 수령한 영단기 내 최고 베스트셀러다. 영단기 700제는 특히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유형을 우선순위별로 정리하는 등 기존 교재와는 다른 새로운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한편, 영단기는 첫 번째 토익기본서 <영단기 토익RC>가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 4개월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7월~10월 판매량과 주문수 기준)를 지키는 등 토익 기본서 시장의 판도를 뒤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영단기 토익 VOCA> 출시를 기점으로 토익 교재 시장의 세대교체를 다시 한 번 이뤄 낼 전망이다.

<영단기 토익RC>는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영단기 어학원의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기존 유형과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분석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을 빠짐없이 추가했다. 특히, 단 한 권으로 진단부터 개념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 맞춤 학습이 가능해 토익 기본은 물론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도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기본서 1위의 명성을 이어 영단기의 <토익 VOCA>도 단기간 베스트셀러 1위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출시 된지 1년이 넘은 오래된 문제집으로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험 유형에 대비하기 어렵다. 이 점이 영단기와 영단기 어학원의 정재현 강사가 처음으로 출시한 <영단기 토익RC>가 토익 기본서 시장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할 수 있던 이유”라며 “이번 <영단기 토익 VOCA> 역시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히 반영 해 만든 신간 토익 어휘집으로 토익 단기고득점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목표 달성을 위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신간 교재 <영단기 토익 VOCA>와 토익기본서 <영단기 토익RC>, 영단기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