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 NS홈쇼핑을 통해 론칭된 ‘판도라 다이어트’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첫 방송에서 순주문 달성율 100%를 기록한 판도라 디이어트는 소비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에 힘입어 1일 오후 6시 35분 NS홈쇼핑은 판도라 다이어트 앵콜 방송을 기획하기에 이르렀다.

▲ 출처=㈜디알엑스플러스

유스랩(YouthLab)을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디알엑스플러스는 “제품 추가 구입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져 12월1일 오후 6시35분에 판도라 다이어트 제품의 앵콜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고 있지만, 다이어트는 여름보다 겨울에 더 효과적이다. 생명유지에 필요한 기초대사량과 체온의 연관관계 때문이다. 우리 몸은 여름에 열 발생량을 줄여야 하기 때문에 기초대사량도 같이 줄어들며, 날씨가 추워질수록 기초대사량은 더 잘 상승하도록 생체반응을 유도한다. 결국 기초대사량이 가장 높아지는 겨울이 다이어트를 하기 최적의 계절이다는 결론이 가능해진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피부주름, 탄력개선 기능을 정식 인정받은 판도라 다이어트 제품은 겨울 다이어트의 강자다. 모델 겸 배우 변정수의 ‘뷰티케어 다이어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본 제품은 10여 년간 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이며, 오직 한가지 원료로 체지방 감소와 피부 주름개선, 탄력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주원료인 ‘판두라틴(핑거루트추출분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013년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로 인정되었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체내 에너지 항상성 유지를 위한 센서 단백질인 ‘AMPK(AMP-activated protein kinase)’를 활성화시켜 체지방을 감소하는 데 커다란 효과가 있다.

기존 다이어트 제품들이 외국인 체형에 맞춘 것과는 달리 판도라 다이어트는 100%한국인 맞춤형 제품으로서 다이어트와 피부노화개선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기능성제품이라는 점도 이목을 끌고 있다.

판도라 다이어트’는 앵콜 기념으로 기존 1박스(30일분)에 12만 9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2박스(60일분) 구성 13만 8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