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12월 1일 - 12월 7일)

▲물병자리 : 새로운 사람

종합운: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불편한 관계도 해소될 조짐이다. 앙숙도 귀인이 될 수 있다. 마음의 안정을 찾기 좋은 한 주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 사소한 다툼이 발생한다. 연인이 자신의 애정을 의심할 수도 있다.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경제운: 많지는 않더라도 작은 재물이나 수입이 들어오게 된다. 하지만 손실을 보기 쉬운 시기이니 투자나 재테크는 다음에 결정하는 것이 좋다.

여행운: 가끔운 사람들과 글램핑이나 백패킹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지. 돈 너무 많이 쓰지 말고 무리한 일정은 피하라. 여유롭게 다녀와라.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7

* 물건 : 장갑

* 장소 : 카페

* 색깔 : 그레이

 

▲물고기자리 : Do your best

종합운: 의지와 노력이 필요하다. 자기 능력으로는 버거운 일을 맡게 될 수 있다. 지레 겁먹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라.

연애운: 커플은 속으로 갈등이 곪을 수 있다. 고집은 잠시 접어두고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는 것이 좋다. 솔로라면 새로 만나는 이성을 주의하라.

경제운:  조심하는 것이 좋다. 생각지도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 돈 관리는 미리미리 해두는 게 좋다. 대책을 준비해두라.

여행운: 되도록 가까운 곳으로 가라. 멀리 가는 것은 피하는 게 좋다. 특히 연인과 여행을 떠나지 말라. 업무상 충장도 웬만하면 미루는 게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5

* 물건 : 손수건

* 장소 : 베이커리

* 색깔 : 주황

 

▲양자리: 선입견은 No

종합운: 편견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당신만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다. 일과 학업도 중요하지만 몸도 챙기는 게 좋다. 피로가 느끼기 쉬운 시기다.

연애운: 삼각관계로 고생할 수 있다. 평소보다 자신이나 연인에게 신경을 쓰도록 하라. 솔로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과 만날 수도 있다.

경제운: 재물운이 따른다. 다만 지출도 늘어날 수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할 시점이다. 아꼈다가 쓸 때는 아낌없이 써라.

여행운: 무난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시기다. 오랜 기간 여행도 문제없다. 평소 가고 싶었던 곳이 있었다면 이 기회에 떠나라.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6

* 물건 : 영양제

* 장소 : 숲

* 색깔 : 그린

 

▲황소자리: 집중력

종합운: 평상시보다 주의력과 집중력이 필요하다. 실수할 수 있다. 일 처리를 할 때 마무리에 신경 쓰는 게 좋다. 노력한 만큼 결과가 따른다.

연애운: 연인이 당신에게 선물을 줄 수도 있다. 아니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다. 솔로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들이대라. 용기가 필요하다.

경제운: 주변 사람이 재물을 물어다준다. 혹시라도 빌려주고 받지 못한 돈이 있는가? 한번 연락해보시길. 좋은 조건으로 이직을 할 수도 있는 때다.

여행운: 여행을 자제하라. 지금 있는 곳에 머무는 게 좋다. 집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도록 하라. 답답하면 근처를 산책하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

* 물건 : 핫팩

* 장소 : 마트

* 색깔 : 네이비

 

▲쌍둥이자리: 좌절 금지

종합운: 라이벌이 나타날 수 있다. 두려워하지 마라. 적극 대응하라. 곤란하더라도 부딪치는 수밖에. 포기하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개척하라.

연애운: 둘 사이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다. 상대방이나 자신의 집에서 반대할 수도 있다. 중요한 것은 서로에게 의지해서 슬기롭게 극복하는 것이다.

경제운: 혹시라도 금전적인 문제가 있다면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라. ‘돌려 막기’ 식은 피하는 게 좋다.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여행운: 마음 놓고 다녀와도 좋다. 가볍게 다녀오는 것도 좋고 단체 여행도 좋다. 방향은 서쪽과 북쪽이 좋으며 편의시설이 갖춰진 곳을 가라.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

* 물건 : 커피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아이보리

 

▲게자리: 마무리

종합운: 그동안 하던 일을 마무리하게 된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을 할 수도. 마무리는 빠르게. 새로운 시작도 빠르게.

연애운: 아주 좋은 시기다. 커플이라면 행복한 한 때를 보낼 수 있겠다. 어쩌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다. 솔로라면 사랑을 찾게 된다.

경제운: 길운이다. 목돈이 들어올 수 있다. 대신 자신이 신경 쓰는 만큼 들어오게 된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니 마음도 여유롭다.

여행운: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게 좋다. 장거리 여행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라. 방향은 서쪽이나 서남쪽이 좋다. 비용은 충분히 마련하도록.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6

* 물건 : 초콜릿

* 장소 : 팬시점

* 색깔 : 옐로우

 

▲사자자리: 마이 웨이

종합운: 사람이 당신을 괴롭힌다. 주위에서 흘러드는 말에 너무 신경 쓰지 말도록 하라. 잘 통하는 친구와 술 한 잔 하는 것도 좋겠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마음이 상할 수도 있겠다. 그리 중요하지 않은 문제가 발목을 잡는다. 시간을 갖는 필요할 수도 있다.

경제운: 평이하다. 들어오고 나가는 돈이 균형을 이룬다. 자신에게 선물을 주는 것도 좋다. 평소 갖고 싶었던 물건을 사보면 좋을 시기다.

여행운: 짧게 여행을 다녀오기에 괜찮다. 다만 다른 사람과 같이 가라. 멀리 가는 것보다는 가까운 곳이 좋다. 혼자서 멀리 가는 것은 피하라.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 물건 : 비니

* 장소 : 영화관

* 색깔 : 브라운

 

▲처녀자리: 요령껏

종합운: 마음이 스산한 한 주다. 이유 없는 불안을 느끼기 쉽다. 머리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좋다. 적당히 요령을 피워라.

연애운: 질투가 생길 수 있다. 어느 정도 선까지는 괜찮지만 연인의 일상을 간섭하지는 말라. 솔로라면 짝사랑에게 고백하라. 승산 있다.

경제운: 무난하다.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큰 기대도 말도 걱정도 말아라. 따분할 수도 평안할 수도 있다. 느긋하게 즐기는 게 낫겠다.

여행운: 떠나려거든 잘 아는 곳으로 가라. 처음 가는 곳은 피하는 게 좋다. 오랜 친구나 가록이랑 동행하는 게 좋다. 조용한 곳에서 편히 즐겨라.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7

* 물건 : 머플러

* 장소 : 패스트푸드점

* 색깔 : 블루

 

▲천칭자리: 한번 더 고민을

종합운: 중요한 결단을 내려야 한다면 한 번 더 생각하라. 즉흥적인 판단은 피하는 게 좋다. 눈앞에 보이는 게 전부는 아니다. 시간을 두라.

연애운: 더없이 좋은 한 주다. 커플이라면 연인으로부터 듬뿍 애정 공세를 받게 된다. 평소보다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솔로도 운이 좋을 것이다.

경제운: 길운이다. 주변에서 좋은 제안을 하는 시기다. 해외로 취직하게 될 수도 있다. 잘 따져보고 좋은 제안이라고 생각하면 긍정적으로 검토하라.

여행운: 떠나기 좋은 한 주다. 혼자보다는 어울리는 게 좋다. 연인과 떠나기 좋으며 숙소는 여성이 잡는 게 좋다. 사람 많은 곳보다는 조용한 곳으로 가라.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

* 물건 : 이어폰

* 장소 : 백화점

* 색깔 : 화이트

 

▲전갈자리: 빠릿빠릿

종합운: 평소보다 빠르게 행동하라. 평소 느긋하더라도 조금 서두르는 게 좋겠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하나라도 더 챙길 수 있다.

연애운: 상대방에게 마음을 잘 표현하라. 겉으로 표현하는 게 중요하다. 솔로라면 이성을 만나더라도 쉽게 결정을 내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경제운: 현금 관리에 신경 쓰도록 하라.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다. 함부로 지갑 열지 마라. 노력에 비해 성과는 적을 수 있다.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게 좋다.

여행운: 혼자 가지 말고 함께 가라. 물이 많은 곳이 길하다. 방향은 북쪽이나 북서쪽이 좋다. 비용은 최대한 절약하고 불필요한 쇼핑은 피하라.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6

* 물건 : 향수

* 장소 : 맛집

* 색깔 : 자주색

 

▲사수자리: 새로운 기회

종합운: 당신에게 유리한 한 주다.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도전에 주저하지 마라. 열린 마인드가 중요하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미래를 개척하라.

연애운: 이성과 만나기 좋은 시기다. 냉전 중이라도 화해하기 좋다. 솔로라면 아주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다. 적극적으로 나서도록 하라.

경제운: 조금씩 상승 곡선을 그리는 시기다. 다른 사람에게 돈을 쓰는 것은 피하도록 하라. 남보다는 자신을 챙겨야 하는 시기다. 손윗사람 도움을 거절하지 마라.

여행운: 여행하기 좋은 시기다. 해외여행도 여건이 된다면 다녀오라. 여러 사람과 함께 떠나도록 해라. 스키나 보드를 즐기러 떠나는 것도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7

* 물건 : 핸드크림

* 장소 : 미용실

* 색깔 : 카키

 

▲염소자리: 내게 이럴 수가

종합운: 자중하고 인내하라. 다른 사람들로부터 시기나 모함을 받을 수 있다. 노력도 통하지 않을 수 있다. 때가 오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연애운: 주변의 방해를 많이 받을 수 있다. 훼방 놓은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솔로는 새로운 이성을 피하도록 하라.

경제운: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다. 새로운 물건을 사는 것을 피하라. 지출은 줄이고 여유 자금을 마련하라. 주말 정도에는 재물운이 상승한다.

여행운: 여행은 하지 않는 게 좋다. 사서 고생을 하거나 몸이 아파 고생할 수 있다. 차라리 집 근처에서 여유 있게 즐기는 게 낫다. 꼭 떠나야 한다면 일정을 짧게 잡아라.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6

* 물건 : 신문

* 장소 : 서점

* 색깔 :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