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토익 교재 <영단기 토익RC>가 예스24 외국어 부문 월별 베스트셀러 4개월 연속 1위(7월~10월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에 오른 것을 기념해, <영단기 토익RC>의 저자 정재현 강사의 ‘영단기 토익스터디 강좌’를 무료로 제공 한다.

‘영단기 토익스터디 강좌’는 <영단기 토익RC>의 저자이자 영단기 어학원 대표강사인 정재현이 직접 제안하는 토익RC 고득점 비법을 담은 강좌로, 총 15일간 매일 제공되는 가이드 영상과 함께 올바른 학습 방향에 대한 조언, 파트별 출제 포인트 및 난이도가 높은 파트7의 전략적 풀이법을 제공한다.

영단기는 토익 1등 강사 정재현의 토익RC 노하우가 담긴 토익 교재 <영단기 토익RC>로 수험생들의 취약유형 진단 및 극복을 위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토익RC 기본기와 전략을 동시에 공부하고 싶은 학생, 특정 파트에 대한 취약점을 보완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유익 한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외국어 부문 11월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영단기 토익RC>는 영단기가 출간한 첫 번째 토익기본서로,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하는 등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4개월 연속 외국어 부문 월별 베스트셀러 1위(7월~10월 판매량과 주문수 기준)자리를 지키며 토익 기본서 시장의 판도를 뒤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토익RC 기본기와 전략을 동시에 다지고, 3주 속성으로 문법, 어휘, 독해 등 모든 파트를 골고루 마스터 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특별히 더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다. <영단기 토익RC>는 지난 10년간의 토익 기출유형을 분석하고, 최근 5년간의 유형을 다시 집중 분석해 모든 문제를 유형별로 정확하고 손쉽게 풀 수 있는 핵심전략이 담긴 교재이기 때문”이라며,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영단기 어학원의 수강문의는 물론, 새롭게 런칭한 토익스피킹전문 토스단기, 영어회화전문 스픽단기, 토플시험전문 토플단기 등 분야별 특화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올 겨울을 이용해 수험생들이 원하는 목표점수에 달성할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단기 토익RC>는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영단기 어학원의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분석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을 빠짐없이 추가했다. 특히, 단 한 권으로 진단부터 개념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 맞춤 학습이 가능해 토익 기본은 물론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도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영단기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RC> 및 영단기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