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태블릿 사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다…최저 16만 원'인텔 인사이드 기반 태블릿 11번가 Best 11'
▲ 출처=인텔 코리아

인텔코리아는 24일 인터넷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인텔 인사이드 기반 태블릿 11번가 Best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인텔 인사이드 태블릿PC 11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한정된 쿠폰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인텔 아톰 프로세서 기반 태블릿을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행사 라인업에 포함된 태블릿은 모두 11종이다. 레노버, HP, 델, 주연테크, 엠피지오 등 국내외 유명 제조사 제품이 포함됐다. 가격대는 16~59만원 사이다.

태블릿 구매 고객에게는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빔스크린, 이어폰, 마우스, 블루투스 키보드, 태블릿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이희성 인텔코리아 사장은 “인텔과 11번가는 저가형 태블릿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 속에 가격 경쟁력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인텔 인사이드 기반 태블릿 11번가 Best 11’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인텔 기반 태블릿을 통해 풍부한 모바일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치훈 11번가 디지털 그룹 그룹장은 “다양한 태블릿이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고, 특히 연말을 맞아 태블릿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우수한 성능을 전달하는 인텔 기반의 국내외 태블릿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재성 기자  |  jojae@econovill.com  |  승인 2014.11.24  15:45:00
조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