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토익 교재 <영단기 토익RC>가 예스24 외국어 부문 11월 베스트셀러 1위(10월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에 오른 것을 기념해 최신경향을 반영한 토익 실전 교재 ‘토익 최신기출분석 4000제’를 전원 증정 한다.

영단기의 첫번째 토익 교재인 <영단기토익RC>의 11월 베스트셀러 1위 선정을 기념해 제공되는 토익 최신기출분석 4000제는 2014 상반기 토익 기출분석결과를 반영하고, 자주 출제되는 핵심문제를 수록한 영단기의 토익 실전문제 최종판이다.

영단기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영단기 토익RC>로 기본기를 다지고, 토익 최신기출분석 실전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최대화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영단기 토익연구소 분석 결과에 따르면, 토익 단기고득점자 중 73%를 차지하는 수험생이 한 달에 4천문제 이상을 꾸준히 풀어왔으며, 이를 통해 실전에서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 및 풀이 과정에서 실수를 줄일 수 있던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외국어 부문 11월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영단기 토익RC>는 영단기가 출간한 첫 번째 토익기본서로,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하는 등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4개월 연속 외국어 부문 월별 베스트셀러 1위(7월~10월 판매량과 주문수 기준)자리를 지키며 토익 기본서 시장의 흐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영단기 토익RC>가 11월 베스트셀러에 선정됨에 따라, 이에 대해 보답하고자 수강생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받았던 토익 최신기출분석 4000제 100% 전원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토익 시험의 최신경향을 분석한 교재와 자료로 학습하고, 업계 1위의 압도적인 강의력을 자랑하는 선생님들의 강의와 함께라면 토익도 단기간에 정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영단기의 단기 목표 달성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근 새롭게 런칭한 토익스피킹전문 토스단기, 영어회화전문 스픽단기, 토플시험전문 토플단기 등 분야별 특화 브랜드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앞으로도 업계 1위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단기 토익 RC>는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영단기 어학원의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분석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을 빠짐없이 추가했다. 특히, 단 한 권으로 진단부터 개념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 맞춤 학습이 가능해 토익 기본은 물론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도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영단기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 RC> 및 영단기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