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반려동물들을 생각하면 자식을 생각하듯이 좋고 건강한 음식들을 주고 싶어질 것이다.

최근에는 이런 애견인들을 위한 무첨가펫푸드가 시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펫츠헬스’의 살아있는 효소가 가득한 펫푸드이다.

펫츠헬스의 모든 제품들은 살아있는 효소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는데,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뛰어난 맛과 영양밸런스를 유지하게 만들어진 안전한 사료와 간식들이다.

반려동물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육류의 경우에는 장시간 저온건조로 효소가 살아있도록 만들어 진다. 또한 육류를 베이스로 한 제품의 경우에는 단백질의 최적비율인 20~25%의 육류를 사용하고, 알레르기 유발이 높은 쌀이나 밀가루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펫츠헬스에서 인기있는 사료들을 살펴보면 그 점을 더욱 잘 알 수 있는데, 대부분의 제품은 장내 디톡스까지 고려하여 곡물과 야채로 만든 건강한 펫푸드이다.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효소가 살아있는 스틱사료의 경우에는 국내산 호박 고구마를 베이스로 하여 국내산 야채 및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낮은 곡물과 저온으로 건조한 고기를 분말로 섞어 만든다.

그에 더하여 피부와 관절에 좋은 다섯 가지 한약을 먹기 좋은 상태로 만들어 첨가 하였으며 기호성을 위해 흔히 쓰이는 동물성기름이나 향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알레르기를 고려하여 육류의 부산물이나 쌀, 밀가루 등도 전혀 사용되지 않았다.

또한 칩의 경우에는 닭고기칩, 오리고기칩, 양고기칩, 소고기칩, 연어칩과 같이 다양한 종류가 있어 사랑스러운 반려동물들이 각자의 입맛에 맞추어 먹을 수 있도록 선택 가능하다.

져키 및 말랭이도 반려동물의 기호 및 건강을 고려하여 육류, 고구마, 단호박과 함께 브로콜리, 당근, 적캬베츠, 칼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져키 및 말랭이 역시 저온으로 오랜 시간 건조시켜 효소가 살아 있으면서도 고급 식재료를 사용하여 반려동물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들이다.

각 제품들은 인의 과다섭취로 인한 여러 트러블을 방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식사대용 영양식으로서 칩의 종류에 따라 첨가되는 성분은 약간씩 다를 수 있지만 보통 야채와 육류가 5:5를 유지하도록 만들어 진다.

펫츠헬스의 관계자는 “ 펫츠헬스의 안심펫푸드는 홀리스틱케어이론을 바탕으로 두고 만들어 지고 있다. 신체건강은 물론 정서건강까지 고려하여 반려동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생명체가 갖는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는 음식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펫츠헬스의 효소가 살아있는 위생적인 건강한 제품은 http://www.petshealth.kr/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