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11월 24일 - 11월 30일)

 

물병자리 : 일정 관리

종합운 :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지만 돌아보면 딱히 한 일이 없는 것 같은 한주다. 스케줄을 잘 관리하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내야 한다. 불필요한 일은 미루는 것이 좋다.

연애운 : 매력 지수가 올라가니 커플이라면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양다리를 조심할 것. 솔로라면 은근 슬쩍 관심을 표시하는 이성이 있다.

경제운 : 조금씩 운이 상승하니 돈 문제로 고민한다면 주변 사람과 상의할 것. 생각하지 못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늘어나는 씀씀이를 주의하자.

여행운 : 여행하기 좋은 한 주니 연인과 오붓하게 떠나면 좋다. 북쪽과 북동쪽이 좋은 방향이며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27

* 물건 : 디지털카메라

* 장소 : 찜질방

* 색깔 : 바이올렛

 

물고기자리 : 도전

종합운 : 새로운 도전을 하기 좋은 한 주다. 그동안 틀에 박힌 생활을 하고 있었다면 변화나 변신을 시도해볼 것. 생각만하고 있던 일이나 계획을 실행에 옮겨보도록 하다.

연애운 : 이성에게 솔직한 것이 좋은 한 주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핑계를 대지 말고 솔직할 것. 솔로라면 자신의 감정에 충실한 것이 좋다.

경제운 : 입도 많지만 지출도 많아지는 시기다. 재물이 들어와도 조만간 나가야하니 투잡이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긴축 재정을 유지할 것.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건강에 무리가 가거나 재정적인 지출이 발생하기 쉽다. 도심의 가까운 전시장 등을 찾아보길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30

* 물건 : 커피

* 장소 : 백화점

* 색깔 : 네이비

 

양자리 : 좋아 좋아

종합운 : 이번주는 자신의 노력이나 기대보다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골치 아픈 문제가 풀리게 되니 무엇을 해도 좋다. 이 좋은 시기를 헛되이 보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운 : 그동안 있던 문제가 해결된다. 오래된 커플이라면 극단적 선택을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솔로라면 이성으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

경제운 : 금전과 관련해 다른 사람의 꼬임에 넘어가지 말 것. 주변의 권유로 투자를 해도 결국 결과는 자신의 책임이다. 직접 알아보고 하길 권한다.

여행운 : 여행하기 좋은 운이니 특히 다른 사람들과 함께 단체여행을 떠나자. 동쪽, 남쪽이 길하며 해외로 나가는 것도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8,30

* 물건 : 머플러

* 장소 : 카페

* 색깔 : 주황

 

황소자리 : 인내가 필요한 때

종합운 : 이번 주는 참고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원하는 것이 있으면 참고 견뎌야 얻을 수 있다. 하고 싶은 말이나 행동을 내색하지 않고 견디면 달콤한 열매를 맛볼 것이다.

연애운 : 운은 좋지만 조금 주의해야 한다. 커플이라면 평상시의 데이트 방식을 벗어나지 말것. 솔로도 이성과의 만남에서 자중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경제운 :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으니 고민이 많아진다. 공연히 남을 따라하지 말고 자신에게 유리한 시기를 기다려라.

여행운 : 마음이 안정되지 않을 때는 여행을 떠나자. 여건이 허락된다면 일정을 길게 잡아도 좋다. 해외로 갈 때는 빠뜨리는 물건이 없는지 확인할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6,28

* 물건 : 필기구

* 장소 : 맛집

* 색깔 : 옐로우

 

쌍둥이자리 : 마음이 싱숭생숭

종합운 : 마음이 싱숭생숭하니 갈피를 잡지 못한다. 변덕도 심해지고 예민해지기 쉬운 시기다. 마음을 잘 달래가며 한 주를 보낼 것. 잘못하면 주변 사람에게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연인과 자주 만나자.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 연인의 말에 맞춰줄 것. 솔로라면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이성이 좋다.

경제운 : 길한 운이 들어왔으니 풍족한 한 주를 보낸다. 예상치 못한 수입에 당황할지도. 욕심이 욕심을 부를 수 있으니 남의 것은 탐내지 말도록 하자.

여행운 : 여행하기 좋은 시기니 서쪽, 서남쪽이 길한 방향이다. 업무상의 이동도 해외여행도 안심하고 떠나자. 다만 건강에만 유의할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6,29

* 물건 : 책

* 장소 : 카페

* 색깔 : 블루

 

게자리 : 원칙대로

종합운 : 주변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이 중요하니 서로 의견을 조율해야 만사가 풀린다. 혼자서 판단하고 결정하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규칙을 지키고 원칙대로 행동할 것.

연애운 : 평이한 한 주니 커플이라면 약간의 권태를 느낄지도. 애정지수를 올릴 수 있는 작은 선물을 준비해보자. 솔로라면 주변 상황보다 자신의 감정에 충실할 것.

경재운 : 한결 여유를 가질 수 있으나 계속 유지되지 않으니 대비가 필요하다. 새로운 수입원을 찾거나 일자리를 구할 것. 다음 주 이후가 적기다.

여행운 : 여행을 떠나거나 이동을 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다. 여행이 길운을 불러올 수 있으니 짧게라도 다녀오자. 새로운 인연이나 작은 횡재를 만날수도 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30

* 물건 : 꽃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레드

 

사자자리 : 한 주를 즐기자

종합운 : 갑작스러운 행운이나 좋은 결과에 마음이 즐겁다. 고생했던 일들이 끝나는 시기니 스트레스나 긴장을 풀고 마음껏 즐기자. 당분간은 즐거운 일만 생길 것이다.

연애운 : 운이 아주 좋으니 커플이라면 작은 선물을 통해 연인의 사랑이 더 깊어질 수 있다. 솔로라면 한 사람에게 집중하는 것이 좋은 성과를 낳는다.

경제운 : 서두르거나 조급함을 버리자. 모든일이 그렇지만 돈과 관련된 부분은 인내와 참을성이 필수다. 들어온 재물은 챙기고 쓸 돈은 쓰면서 무난히 보내자.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하기 좋으나 날씨가 쌀쌀하니 건강을 주의해야 한다. 연인과 오붓하게 다녀와도 좋고 시간을 내기 어려우면 주말에 가까운 곳도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6,27

* 물건 : 목걸이

* 장소 : 스카이라운지

* 색깔 : 카키

 

처녀자리 : 자신에게 투자해야

종합운 : 주변 사람들의 유혹을 주의하자. 달콤한 말에 빠져 시간과 재물을 낭비할 수도 있다. 자신을 위한 곳에 시간과 돈을 쓸 것. 몸이 피곤하다면 충분한 휴식과 몸보신을 해라.

연애운 : 커플이라면 연인과 충분한 대화를 할 것. 상대의 내면이 중요하다. 솔로라면 낯선 이성에게 자신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자. 솔직하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경제운 : 평이한 한 주나 약간의 손실을 볼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남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명의를 빌려주는 것은 피해야 한다.

여행운 : 잠시 바람을 쐬러 가는 것이 좋다. 조용한 곳에서 휴식을 취할 것. 남쪽, 동쪽이 길하며 비용은 여유있게 마련하는 것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30

* 물건 : 모자

* 장소 : 편의점

* 색깔 : 베이지

 

천칭자리 : 사람을 가려야

종합운 : 주변 사람으로 인해 마음의 변덕이 심해진다. 특히 손윗사람이나 후배로 인해 마음이 상할 수 있다. 꼭 필요하지 않으면 가까운 친구 외에는 멀리하도록 하자.

연애운 : 커플이라면 다소 답답한 마음이 들 수 있는 한 주니 사소한 일이 다툼이 되지 않도록 주의할 것. 솔로라면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경제운 :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니 당장 어렵지 않아도 수중에 현금을 보유하자. 조만간 써야할 곳이 생긴다. 여유가 있을 대 여유자금을 확보할 것.

여행운 : 멀리 여행을 가거나 장기간 자리를 비우기에 좋으니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시간을 내 떠나자. 해외로 나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28

* 물건 : 장갑

* 장소 : 영화관

* 색깔 : 브라운

 

전갈자리 : 자신을 꾸밀 것

종합운 : 평소보다 자신을 꾸미는데 신경을 쓸 것. 다른 사람들 앞에 나설 일이 많은 때다. 첫인상이 중요니 옷차림이나 언행에 신중하자. 능력에 대한 확신도 필요한 시기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친구들과의 모임에 연인과 함께 나갈 것. 두 사람의 관계를 인정받아 더 깊은 관계가 된다. 솔로라면 자신의 태도를 애매하게 하면 호감도가 떨어진다.

경제운 : 좋은 운이 이어지니 조금만 요령을 부리면 부가적인 수입이나 이익을 얻게 된다. 투자를 한다면 리스크가 낮은 상품으로 장기적 계획을 세우자.

여행운 : 여행하기 좋으니 여유 있는 일정으로 멀리 가는 것이 좋다. 서쪽, 서남쪽이 길하며 일행은 많을수록 즐겁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29

* 물건 : 핸드크림

* 장소 : 버스정거장

* 색깔 : 블랙

 

사수자리 : 설마 그런 일이

종합운 :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일이 벌어지니 당황할 수 있다. 해가 되는 일은 아니니 크게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맡은 바 소임을 다하도록 하자.

연애운 : 연인과의 사소한 다툼이 벌어질 수 있으니 상대의 말을 끝까지 들을 것. 솔로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니 기회를 놓치지 말자.

경제운 : 안정적인 한주다. 월급, 수당을 통해 금전적 여유가 생긴다. 구직자는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다. 직장인은 이직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여행운 : 시간이 된다면 여행을 떠나자. 위안과 더불어 얻는 것이 많은 시간이 된다. 동쪽, 북동쪽이 길하며 혼자 가는 여행은 피할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27

* 물건 : 향수

* 장소 : 베이커리

* 색깔 : 화이트

 

염소자리 : 기분 전환

종합운 : 기분 전환이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해야 기분이 풀린다. 답답함이나 우울한 감정을 느낄 수 있으니 즐거운 일을 하며 기분 전환에 힘쓰도록 하자.

연애운 :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쓰며 다정하게 굴도록 하자. 애정은 표현이 중요한 법이다. 솔로라면 미팅이 좋으니 다른 사람과 어울려 이성을 만나자.

경제운 : 특별한 일이 없는 무난한 시기다. 크게 걱정할 일 없고 큰 이익도 없다. 돈 때문에 걱정을 하는 사람도 문제가 해결돼 곧 마음을 놓을 수 있다.

여행운 : 여행은 서쪽이나 서북쪽으로 가도록 하자. 마음이 잘 맞는 사람과 가는 것이 좋다. 잘 모르는 사람과의 동행은 피할 것. 자신이 즐거워야 여행에 의미가 생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6,28

* 물건 : 여행용티슈

* 장소 : 서점

* 색깔 : 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