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상에 존재하는 여성들의 인구수만큼이나 화장품의 종류와 개수도 존재한다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그만큼 다양하고 방대한 화장품들 중에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내 피부가 좋아할까? 내외적으로 나타나는 트러블과 노화흔적을 관리하고 피부가 가진 본연의 힘을 되찾아 아름다움을 지키게 만들어 주는 화장품이 바로 내 피부가 좋아할 화장품일 것이다.

그런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서, -피부, 스스로 어려지다-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천연 발효 화장품 브랜드가 있다. 바로 ‘스와니코코’1이다.

스와니코코는 화장품 원료시장을 주도하는 프랑스, 유럽시장의 특허 받은 원료와 국내산 식물 원료를 사용하며 빠른 흡수와 해독작용을 돕는 발효시스템을 모든 제품의 베이스로 활용하여 화장품을 만든다.

또한 화학성분은 천연성분으로 대체하기 위해 특화된 성분에 나노화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천연 추출물과 발효추출물로 대체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기술력을 향상 시키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렇게 견고한 신념과 체계적인 시스템의 조화로 만들어 지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스와니코코에서는 제품사용 후 불만족 시 2주에서 4주 안에 반품 및 환불할 수 있는 제도를 도입하므로 나타내고 있다.

스와니코코에서 볼 수 있는 여러 화장품들 중 최근에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리볼앰플’로서 엠보싱 탄력관리로 피부가 차오르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여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리볼앰플’은 주사기 모양의 고급스럽고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 개선을 원하는 부위에 손쉽게 바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또한 펩타이드와 산삼배양근추출물가 주재료로 활용되어 피부 탄력에 탁월한 성분들의 조화를 이루어 자연스럽게 차오르는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도 피부가 소화를 해내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듯이, ‘리볼앰플’에 함유 된 EGF 및 줄기세포배양액과 같은 고기능성의 원료의 성분이 피부에 안정적으로 흡수 될 수 있게 나노 기술을 적용시켰다. 그에 더해 탄력에 필요한 원료는 캡슐화 시켜 안정성을 높이면서도 흡수율을 빠르면서도 높게 향상시켜 피부 표면에 겉돌지 않는다.

에센스 타입과 고농축 앰플타입으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하루에 어느 때에 사용하든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리볼앰플’을 통해 집중적인 탄력강화를 강화할 수 있는 부위는 처진 이마, 탄력없는 볼, 눈밑, 콧대, 탄력 없는 목과 같은 곳인데 이는 스와니코코의 홈페이지에서 ‘리볼앰플’을 사용한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리볼앰플의 생생한 후기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다양한 혜택은 스와니코코의 홈페이지(http://www.swanicoc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매달 300명 한정 50% 게릴라쿠폰도 지금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