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KT

3일 KT는 LTE 데이터를 자유롭게 충전하고, 이를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올레 LTE 데이터 쿠폰’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쿠폰은 100MB, 500MB, 1GB, 2GB, 5GB로 구성됐으며 온라인 올레샵 내부의 기프티쇼 페이지, 기프티쇼 홈페이지, 기프티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1년 동안 데이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의 가장 큰 특징은 구입한 사람이 데이터 쿠폰을 등록한 순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게다가 다른 사람에게 쿠폰을 선물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다. LTE 시대에 접어들며 부족한 데이터를 세부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는 점도 커다란 장점이다.

KT 데이터서비스본부 곽봉군 본부장은 “LTE 데이터 쿠폰’은 등록 후 1년간 사용할 수 있고, KT LTE 요금제 가입 고객이라면 손쉽게 추가 데이터를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어 많은 고객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입장에서의 차별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LTE 데이터 쿠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500MB 이상 쿠폰 구매고객 전원에게 100MB 쿠폰을 추가로 무료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6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