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11월3일 - 11월9일)

물병자리 : 완벽주의

종합운 : 책임감이 필요한 시기다. 해야 할 일을 잘 처리할 때 주변 사람의 호감을 사고 평판도 좋아진다. 다만 어떤 결정을 내릴 때는 상사나 손윗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연애운 : 커플은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을 쓰고 보살펴야 한다. 바쁘더라도 연락을 잊지 말 것. 솔로라면 처음 만나는 이성에 대한 불안이 매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경제운 : 새로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시기다. 생각해 온 투자 계획이나 투잡은 실행에 옮기도록 하자. 지금이 과감히 시도할 때다.

여행운 : 운이 무난하니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가볍게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좋겠다. 몸보신 여행을 추천한다. 동쪽, 남쪽이 길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6

* 물건 : 핸드크림

* 장소 : 물가

* 색깔 : 블루

 

물고기자리 : 떠나고 싶어

종합운 : 마음이 붕 떠있어 어디로든 떠나고 싶어지는 시기다.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하다. 별탈은 없는 시기나 주변의 유혹이 많다. 움직이는 활동으로 에너지를 소비하면 좋다.

연애운 : 커플은 연인과의 갈등이 마무리되니 묵은 감정은 털어버릴 것. 안정기에 돌입한다. 솔로라면 연상 연하의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다. 나이 때문에 주저하지 말자.

경제운 : 평이한 한 주니 계획적인 지출만 한다면 문제가 없다. 당장 필요하지 않는 것들은 구매를 미루자. 투자운이 괜찮으니 좋은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은 다음으로 미루자. 마음이 들떠있어 작은 손실을 볼지도 모른다. 굳이 간다면 서쪽, 서북쪽으로 마음을 안정시키는 여행을 갈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7

* 물건 : 목걸이

* 장소 : 미용실

* 색깔 : 레드

 

양자리 : 바쁘다 바빠

종합운 : 해야 할 일이 많아 마음이 무거워진다. 일이 몰려 들어오지만 금방 끝나니 부담 갖지 말자. 다만 일 때문에 신경이 날카로워질 수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과민 반응하지 말 것.

연애운 : 커플은 연인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날 선 말을 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 솔로도 마음이 안정되지 않았으니 만남을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자.

경제운 : 비교적 평온한 한 주니 돈 걱정은 하지 말고 하고 싶은 일을 하자. 기분 전환을 위해 자신에게 선물을 하는 것도 좋다.

여행운 : 바쁜 일상이 끝나니 주말에 잠시 여행을 다녀오는 것을 추천한다. 방향은 서쪽, 서북쪽이 좋고 일정이나 비용은 여유 있게 잡도록 할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8

* 물건 : 머플러

* 장소 : 산

* 색깔 : 레드

 

황소자리 : 나를 따르라

종합운 : 다른 사람들 앞에 나설 일에 사양하지 말 것. 주변 사람들과의 교류 속에서 행운이 싹튼다. 평소 낯을 가리더라도 이번 주에 먼저 용기를 내면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연애운 : 지난주의 길운이 이어지니 커플은 서로의 고민들 들어주며 발 벗고 나서는 것이 좋다. 솔로라면 새로운 만남에서 기본 매너를 지켜야 좋은 인상을 준다.

경제운 : 어려운 고비가 지나가니 잠시 한숨을 돌릴 수 있다. 이제 경제운이 잘 풀리기만을 기다리며 그동안 했던 마음고생을 풀도록 하자.

여행운 : 계획된 여행이 있다면 마음 놓고 떠나자. 자연을 벗삼아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것이 좋다. 사람이 많지 않은 한적한 곳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5

* 물건 : 향수

* 장소 : 카페

* 색깔 : 베이지

 

쌍둥이자리 : 요령껏

종합운 :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만 이번 주는 예외니 이것저것 따져보고 시작하자. 서두르지 않는 것이 관건이다.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요령껏 잘하는 것이 더 중요한 법이다.

연애운 : 연인과의 사이가 좋아지니 갈등이 있으면 말끔히 해결된다. 작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솔로라면 운이 좋아 두 사람 이상의 이성을 만날 수 있으니 주의하자.

경제운 : 아주 좋은 시기니 현금을 보유하기 보다는 재테크를 적극 고려해보자. 횡재수가 있으니 조금은 기대해도 좋다. 로또나 복권을 하나 사보자.

여행운 : 장거니 여행이나 해외로 나가기 좋은 시기니 남쪽, 동쪽이 길한 방향이다. 시간이 된다면 긴 일정을 잡는 것도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8

* 물건 : 모자

* 장소 : 대형마트

* 색깔 : 핑크

 

게자리 : 스스로 만들어야

종합운 : 자신의 노력에 따라 운이 달라지니, 작은 변화가 많아지는 때다. 맡은 일이나 할 일을 열심히 하면서 행운을 만들어 가도록 하자. 주변 사람도 함께 챙기는 것이 좋다.

연애운 : 커플은 상대방에게 빈틈을 보이지 말 것. 꼬투리를 잡혀 오해를 살 수 있다. 솔로라면 온라인 모임에서 비슷한 성격이나 취미를 만나는 사람을 만나보자.

경제운 : 서서히 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마음을 안정시키자. 긍정적이고 열린 마인드가 더 많은 재물을 불러오게 된다.

여행운 : 여행을 가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자. 특히 섬이나 물을 건너야 한다면 피해야 한다. 지금은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노력 해야 하는 시기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8,9

* 물건 : 사탕

* 장소 : 베이커리

* 색깔 : 자주

 

사자자리 : 이미지 관리

종합운 : 사람들을 만나느라 바쁜 한 주다. 대인 관계는 중요한 요소니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이미지 관리에 힘쓰자. 또한 일에 대한 열정으로 능률이 올라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연애운 : 특별한 일이 일어나는 시기니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나 결혼에 대한 언급을 받을 지도 모른다. 솔로라면 낯선 이성에게 대시를 받을 수도 있다.

경제운 : 예상치 못한 수입을 기대할 수 있으니 그동안 받지 못한 돈이 있다면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다. 인터넷에 휴면 계좌가 있는지 확인해 볼 것.

여행운 : 여행하기 좋으니 주변 친구나 가족과 단풍 구경을 떠나보자. 동쪽, 동남쪽이 좋고 일정은 2,3일 정도가 좋다. 해외로 나가는 것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7

* 물건 : 상비약

* 장소 : 백화점

* 색깔 : 그린

 

처녀자리 : 굿 아이디어

종합운 : 지성 리듬이 좋아 문득 문득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으니 잘 메모하도록 하자. 일이나 학업에도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니 업무에 응용해 볼 것.

연애운 : 그리 좋은 운이 아니다. 커플이라면 연이과 거리감을 느낄 수 있으니 더 붙어있을 필요가 있다. 솔로라면 마음에 둔 사람이 다른 사람을 바라보고 있을 지도.

경제운 : 답답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돈이 부족하거나 목돈이 필요한 시기다. 씀씀이를 최대한 자제하고 소비를 줄이도록 하자.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을 다음으로 미루자. 특히 연인과의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다. 모처럼 떠난 여행에서 기분만 상해 돌아올 수 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7,9

* 물건 : 손목시계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주황

 

천칭자리 : 일탈

종합운 : 일탈의 유혹에 빠지는 한 주다. 마음이 풀려 가벼운 실수나 사고를 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맡은 일들은 다시 한 번 살펴보고 빠뜨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연애운 : 운이 좋은 시기니 솔로라면 크리스마스를 같이 보낼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이라면 달콤한 사랑을 나눌 수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데이트를 자주 하도록 하자.

경제운 : 점차 안정을 찾아가는 시기니 지갑 사정이 좋아진다. 생각보다 많은 돈이 들어오니 모처럼 여유있는 쇼핑을 즐기거나 친구들에게 한 턱 내도 좋겠다.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 좋으니 바다나 산에서 가을을 느껴보도록 하자.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사람들과 연락해보면 특히 좋을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6

* 물건 : 꽃

* 장소 : 영화관

* 색깔 : 블랙

 

전갈자리 : 분위기 파악

종합운 : 눈과 귀를 크게 열고, 입은 굳게 닫은 채 한 주를 보낼 것. 자신의 의견을 세우는 것보다 주변에 묻어가며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한다. 평소보다 자신의 행동에 신경 쓰자.

연애운 : 운이 아주 좋으니 커플이라면 연인의 애정 공세에 시달릴 수 있다. 솔로라면 오랜 친구와 새로운 커플이 되거나 약간은 신경 쓰이는 사이가 될지도.

경제운 : 자신의 노력에 보상을 받게 되는 시기다. 뿌린 만큼 거두니, 노력만큼 보상이 달라진다. 신세진 사람이 있다면 작은 선물이라도 마련해 볼 것.

여행운 : 운이 무난하니 해외로 나갈 계획이 있다면 꼭 다녀올 것. 장거리 여행이나 해외로 나가기에 좋은 시기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4

* 물건 : 신문

* 장소 : 공원

* 색깔 : 화이트

 

사수자리 : 가을 바람 소슬하니

종합운 : 불어오는 가을바람에 회상이나 아쉬움에 잠기게 된다. 떠오르는 기억을 통해 더 성숙해지니 억지로 생각을 지우지는 말자. 이런 모습에 주변 이성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지도.

연애운 : 좋은 운이 이어지니 커플이라면 평화로운 시간을 보낸다. 즐거운 데이트를 할 수 있다. 솔로라면 조용한 장소에서 자신의 매력이 더 돋보인다.

경제운 : 경제운이 상승하니 돈에 연연하지 않아도 여유 있는 한 주를 보낼 수있다. 여유를 즐기며 일상을 즐기도록 하자. 일을 미루지 않으면 문제가 없다.

여행운 ; 서쪽, 서남쪽으로 여행을 떠나자. 마음이 맞는 친구와 가을을 만끽하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가까운 바닷가나 제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7

* 물건 : 비비크림

* 장소 : 피트니스클럽

* 색깔 : 그레이

 

염소자리 : 변화의 시기

종합운 : 일이나 주변 환경에서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다. 갑자기 부서 이동이 있거나 다른 일을 할지도 모른다. 당황하지 말고 적응하다보면 오히려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연애운 : 커플은 약간의 권태기나 지루함을 느낄 수 있으니 그 책임을 연인에게 돌리지 말 것. 솔로라면 섣불리 상대방을 판단하다가는 그 사람의 매력을 놓칠 수 있다.

경제운 : 운이 정점에 다르면 다시 하락하기 마련. 지금 운이 좋을 때 여유자금이나 비자금을 확보해야 한다. 섣부른 투자는 미루도록 하자.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을 하는 것은 괜찮으나 비용 문제에 신경을 써야 한다. 서쪽과 서남쪽이 좋으며 가까운 곳에 물이 있으면 더더욱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9

* 물건 : 물티슈

* 장소 : 버스정거장

* 색깔 : 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