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학원 1위(2013년 12월 1주~ 현재, 외국어학원 분야 1위, 랭키닷컴 기준) '영단기'는 토익 교재 <영단기 토익 RC>가 토익 분야 15주 연속 1위(예스24기준, 7월 2째주~10월 3째주)에 오른 것을 기념해 11월 3일(월)까지 영단기 대표강사 빅토리아장 선생님의 ‘영어면접 강의 및 자료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영어면접 강의 및 자료 무료증정 이벤트는 15주째 토익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것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되었으며, 2014 하반기 공채 시즌에 맞춰 영어면접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영단기가 제공하는 영어면접 특별강의는 영단기 어학원의 대표강사인 빅토리아장 선생님이 직접주의 해야 할 발음, 표현 등을 정리하고 출제율이 높은 질문에 대한 예시 답안을 제공하는 등 학습자가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용들만 정리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어면접 자료 역시 국내 주요 대기업의 영어 면접 기출자료를 바탕으로 건설, 무역 등 주요 8개 업종으로 구분해 정리하고, 출제가능성이 50% 이상 되는 질문들만 선별해 구성 하는 등 취업준비생의 빠르고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15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영단기 토익 RC>는 영단기가 출간한 첫 번째 기본서로,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하는 등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현재까지 총 14주째 토익 도서 전체에서 베스트셀러 1위(예스24 기준 토익도서 전체, 2014년 7월 2째 주~10월 2째 주)를 지키며 토익 기본서 시장의 흐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 밖에도 영단기는 영단기 스타강사들의 인기강좌를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 가능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토익 응시료, 수강료, 실전 교재는 물론 모바일 수강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토익 200% 관리형 환급반’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영단기의 토익 환급반은 수강생의 목표 점수대 별로 수강신청 가능하며, 반별로 진행되는 환급 미션을 모두 수행할 경우, 최대 200% 현금 환급이 가능하다.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영단기의 영어면접특강은 2014 하반기 공채 준비로 여념이 없는 취준생들을 위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영어면접 질문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면접 전 마무리 학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영단기는 이외에도 토익, 토플, 오픽, 토익 스피킹, 텝스 등 개인별 목적에 맞는 맞춤형 단기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단기 토익 RC>는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영단기 어학원의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분석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을 빠짐없이 추가했다. 특히, 단 한 권으로 진단부터 개념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 맞춤 학습이 가능해 토익 기본은 물론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도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영단기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 RC> 및 영단기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