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고 건조한 겨울은 피부를 상하게 만드는 ‘원흉’이다. 하지만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따뜻한 집에서 편안하게 ‘내 피부에 맞는 맞춤형 피부관리 케어 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 사진제공 - 뉴트리

뉴트리의 ‘에버콜라겐 유브이(UV)케어’가 오는 30일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는 피부보습과 자외선 손상 피부개선에 효과가 뛰어나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개별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GS홈쇼핑을 통해 30일 오전 8시15분 국내에서 처음 방송되는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는 건강기능식품원료 전문업체로 각광받는 뉴트리가 10년간의 연구끝에 개발한 나노펩타이트 제품이다.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개선, 피부주름 개선에 뛰어난 효능을 갖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주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이중 기능성 콜라겐 원료로 인정받기도 했으며, 먹는 콜라겐펩타이드 중 가장 작아 세포내 흡수가 빠르다. 또 피부 속(진피층)에서 피부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만들어내는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근본적으로 되살아나게 해준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가 한국인 여성에게 특화된 제품이라는 점도 새롭다. 국내에 유통되는 다른 콜라겐 제품들은 일반식품이라 그 효능이 한정된 반면,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또한 치밀한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도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 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는 단순히 섭취하고 끝나는 1회성 제품이 아니라, 피부미용에 실질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특화제품’이다.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통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는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는 론칭 기념으로 2박스(16주 분)를 기존 1박스 (8주 분) 가격인 17만 8000원으로 특별 판매한다. 방송 전에 선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홈쇼핑 온라인몰(http://with.gsshop.com)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