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교육그룹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제 분야 사이트방문자수 1위를 차지했다. 오픈한지 3년도 안돼 랭키닷컴 학점은행제ㆍ평생교육 분야 기준 1위(2014년10월1주차)에 오르며, 명실상부 학점은행제 대표 교육원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해커스교육그룹의 계열사로 사회복지사ㆍ보육교사ㆍ평생교육사 자격증과 학점은행제 학위취득과정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원이다. 별도로 위더스 독학사 사이트를 운영하며 빠른 자격증과 학위 취득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제분야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원동력은 국가품질인증 3관왕 ∙ 10만 수강돌파 ∙ 실습연계율 100% 등을 기록한 우수한 학습컨텐츠와 체계적인 1:1 관리시스템에 있다. 특히 1:1 관리시스템은 학습전문가의 무료상담, 1:1 전담플래너 제도, 100% 무료재수강 등 차별화된 요소를 바탕으로 과목이수율 99%를 달성한 바 있다. 또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1:1무료학습상담 서비스’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자격증과 학위취득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있으며, '365일 학습자만족프로젝트'를 운영해 학습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불필요한 과정은 과감히 없애고 레포트, 토론, 쪽지시험 등 단 1번 진행만으로도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의 효율을 극대화했다. 이외 100% 박사과정 이상의 교수진으로만 구성된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이번 학점은행분야 1위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새로운 1위 위더스, 축하댓글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댓글 한 개만 작성해도 해커스 챔프스터디 기초영문법 인강 1만원 할인권을 전원 제공하고, 우수 댓글 작성자에게는 코믹연극 ‘월남스키부대’ 입장권(1인2매)를 증정한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이호성 대표이사는 “단기간에 학점은행분야 1위에 올라서게 돼 매우 영광이다”며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학습자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빠른 자격증과 학위취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