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10월 27일 - 11월 2일)

 

▲물병자리 : 물 흐르듯

종합운 : 안 되는 일을 억지로 해결하려고 하면 힘만 든다.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도 좋지만 주변과의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쓸 것.

연애운 : 매우 운이 좋은 시기니 커플이라면 더 추워지기 전에 연인과 야외에서 애정을 키우는 것도 좋다. 솔로의 경우 감상적인 기분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드니 조심할 것.

경제운 :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투자한 곳으로부터 수익을 거둘 수 있으니 도움을 줬던 사람들에게 보답해보자. 집에 새로운 물건을 들여도 좋은 때다.

여행운 : 편한 마음으로 나들이를 다녀올 것. 특히 연인과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은 시기다. 비용과 일정을 여유롭게 잡도록 하자. 북쪽, 서쪽이 길하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 29

* 물건 : 여행용티슈

* 장소 : 찜질방

* 색깔 : 핑크

 

▲물고기자리 : 마음먹은 대로

종합운 : 마음먹은 대로, 생각하는 대로 결과가 나온다. 긍정적인 태도라면 좋은 결과가, 비관적인 태도라면 안 좋은 결과가 나오니 낙심하거나 포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연애운 : 연인에게 질투나 오해가 싹틀 수 있다. 커플이라면 자신의 경쟁력을 키워보자. 솔로라면 상대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않도록 주의할 것.

경제운 : 들어오는 돈도 나가는 돈도 많아진다. 적당히 씀씀이를 자제하는 것이 이롭다. 자칫 수중에 돈이 없어 주변에서 빌려야 할지도 모른다.

여행운 : 무난한 한 주. 업무상 출장이나 여행을 가기에 좋은 시기다. 시간이 된다면 하이킹이나 오토캠핑을 해볼 것. 단, 감기를 조심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31

* 물건 : 선글라스

* 장소 : 휴양림

* 색깔 : 옐로우

 

▲양자리 : 편안한 일상

종합운 : 큰 변화나 신경 쓰이는 일 없는 무난한 한 주다. 평온한 일상을 보낼 수 있으니 몸에도 활력이 넘친다. 오랜만에 친구나 가까운 지인과 만남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말을 할 때 한 번 더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객관적인 것도 좋지만 연인을 먼저 위하도록 하자. 솔로라면 이성에게 한 눈에 반할 수 있다. 놓치지 말자.

경제운 : 안정적인 한 주를 보낼 수 있다. 하지만 여유를 부리거나 마음을 놓지는 말자.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거두게 된다.

여행운 : 여행을 통해 운을 개선할 수 있는 시기다.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여행을 떠나자. 특별한 목적이 없어도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1, 1

* 물건 : 머플러

* 장소 : 대형마트

* 색깔 : 네이비

 

▲황소자리 : 새로운 시도

종합운 : 지금까지 시도해보지 않은 일이나 새로운 취미 생활을 시작해 보자. 미지의 영역에서 자신도 모르던 재능을 발견할 수 있으니 새로운 도전이 의욕을 솟게 만든다.

연애운 : 연애운이 좋다. 커플이라면 평소와는 다른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솔로라면 능동적으로 상대를 골라 어필하는 것도 좋다.

경제운 : 급여나 보너스를 통해 어느 정도의 재물을 구할 수 있지만 나가는 금액이 더 많을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투자는 조금 미루는 것이 좋겠다.

여행운 : 여행, 이동에 좋은 시기다. 다른 지방에 있는 친구나 동료를 찾아가는 것을 추천한다. 동쪽, 북동쪽이 길하며 여유있는 일정을 잡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 29

* 물건 : 핸드크림

* 장소 : 영화관

* 색깔 : 브라운

 

▲쌍둥이자리 : 타협

종합운 :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니 다른 사람과의 상호 관계 속에서 모든 일을 풀어나가야 한다. 자신과 다른 의견도 포용하는 자세를 갖고 타협하도록 하자.

연애운 :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을 최대한 들어주는 것이 좋다. 상대를 몰아세우면 상처를 남길 수 있다. 솔로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으나 경쟁이 심할 가능성이 있다.

경제운 : 무난한 한 주를 보낸다. 여유가 있으면 타인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무리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자. 베풀어야 어려울 때 도움을 받는다.

여행운 : 여행하기 굉장히 좋은 시기니 단풍 놀이를 가는 것도 좋겠다. 남쪽, 남동쪽이 좋으며 산이나 나무가 많은 곳으로 가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1, 2

* 물건 : 손수건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바이올렛

 

▲게자리 : 네 편? 내 편

종합운 : 주변에 자신을 질투하거나 시샘하는 사람이 없는지 확인해 볼 것. 주변의 텃세나 편가르기가 있어도 상처받지 말고 한두 명씩 내 편으로 만들면 된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권태로움이나 단조로움을 극복해야 연인이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다. 솔로라면 실망할 수 있으니 새로운 인연을 피하는 것이 좋다.

경제운 : 안정적인 한 주다. 풍족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여유를 갖게 되니 자신을 위해 돈을 써보도록 하자. 평소에 갖고 싶었던 것에 투자하면 좋다.

여행운 : 여행하기 좋은 시기니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떠나자. 방향은 동쪽과 동북쪽이 좋으며,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하고 자연을 찾아 가는 것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8, 29

* 물건 : 목걸이

* 장소 : 편의점

* 색깔 : 블루

 

▲사자자리 : 인내

종합운 : 기다림과 인내가 필요한 시기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참고 견디라. 약간의 수고로움과 창피함은 잠깐이다. 시간이 지나면 그동안의 고생과 노력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불필요한 말로 상대에게 상처 주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솔로라면 자신의 마음을 섣불리 주지 말자. 아름다운 장미에게는 가시가 있기 마련이다.

경제운 : 지난주에 비해서는 괜찮지만 당장 여유 부릴 형편은 아니다. 시간이 갈수록 나아지니 월급이나 급여를 마음껏 쓰지 말고 허리띠를 졸라매자.

여행운: 떠나기 나쁘지 않으니 마음 편히 다녀오도록 하자. 해외에 나가기 좋은 시기며 연인과의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다. 동쪽, 북쪽이 길하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0, 1

* 물건 : 손목시계

* 장소 : 카페

* 색깔 : 주황

 

▲처녀자리 : 즐거운 한 주

종합운 : 길운이 도래하니 막혔던 일도 풀리고 고민도 해결된다. 마음에 여유가 넘치고 의욕이 솟아나니 즐거운 한 주가 될 것이다. 이럴수록 괜히 들뜨지 말고 신중하게 지내자.

연애운 : 솔로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자. 운이 상승하니 결과를 기대해도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갈등이 해결되니 관계가 돈독해진다.

경제운 :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은 마음에 드는 직장과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할 수 있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호의를 받아들일 것.

여행운 : 친한 친구나 연인과 여행을 떠나도 좋다. 잠시 도시를 벗어나 즐겨보도록 하자. 서쪽, 북쪽이 좋고 비용은 조금 아끼는 것이 좋겠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8, 30

* 물건 : 신문

* 장소 : 베이커리

* 색깔 : 자주

 

▲천칭자리 : 자연스럽게

종합운 : 주변에 휩쓸리지 말고 여유를 갖자. 아니면 자신의 발목을 잡힐 수 있다.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 편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연스럽게 흘러가다 보면 일이 더 수월해진다.

연애운 : 커플은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자주 갖도록 하자. 마음의 평화를 찾는 것이 좋다. 솔로라면 필이 꽂히는 이성을 만나니 어필해 볼 것.

경제운 : 내실을 기하는 것이 좋은 시기다. 일확천금을 노리지 말고 조금씩 계단을 오르자. 크게 욕심 부리지 않으면 어느 순간 목돈을 모을 수 있다.

여행운 : 북쪽, 북서쪽으로 여행을 떠나자. 흙이나 나무가 많은 곳이 좋고 짧은 일정을 추천한다. 특히 해외로 나가는 것이 좋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0, 1

* 물건 : 향수

* 장소 : 공원

* 색깔 : 블랙

 

▲전갈자리 : 기분 전환

종합운 : 주변 상황에 괜히 마음이 어수선하다. 날카롭고 짜증이 늘어나는 시기니 트러블을 조심하고 기분 전환을 위해 적극적으로 저녁 약속이라도 잡도록 하자.

연애운 : 커플은 연인을 위해 시간과 돈을 쓰도록 하자. 이벤트나 여행을 가는 것도 좋다. 솔로라면 독특한 스타일의 이성을 만나니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경제운 : 투자나 물건을 사는 데 신중해야 하며, 잘 모르는 상품에 투자하는 것은 금물이다. 상대방의 말을 듣다 보면 빠질 수 있으니 핑계를 대는 것도 좋다.

여행운 : 시간이 된다면 주변 사람과 여행을 떠나보자. 가까운 바닷가에서 제철 수산물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혼자 떠나는 것은 피하도록 할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31

* 물건 : 디지털카메라

* 장소 : 바닷가

* 색깔 : 레드

 

▲사수자리 : 나눔

종합운 :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돌아보고 챙기도록 하자. 어떤 수확이나 결실이 있다면 주변 사람과 나누어야 주변에 사람들이 생긴다. 자신이 누리는 만큼 남에게 베풀 것.

연애운 : 운이 아주 좋으니 솔로라면 관심을 표하는 사람이 많을 시기다. 커플이라면 자칫 삼각관계에 처할 수 있으니 태도를 확실히 하자.

경제운 : 무난한 운이 따르니 구직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너무 서두르면 좋은 운도 달아난다. 약간의 횡재운이 있으니 복권을 구매해도 좋을 듯.

여행운 : 멀리 가거나 특히 해외로 가기에 아주 좋은 시기다. 솔로라면 여행지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도 있겠다. 남쪽, 북쪽이 길하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 30

* 물건 : 1회용밴드

* 장소 : 버스정류장

* 색깔 : 화이트

 

▲염소자리 : 사람 조심

종합운 : 회사나 모임에서 사람을 만날 때 각별히 신경 쓸 것. 인간관계로 피곤해질 수 있다. 특히 상사와 말이 통하지 않아도 속으로 삭히고 웃어 넘기도록 하자.

연애운 : 커플이라면 진지하게 연인을 대하는 것이 좋다. 너무 가벼우면 신뢰를 쌓을 수 없다. 솔로라면 사랑의 결실을 거둘 수 있는 시기다.

경제운 :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시기다. 여유 자금이 생기니 마음이 놓인다. 그러나 오래지 않아 목돈을 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비상금을 마련해두자.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을 통해 답답한 마음을 풀도록 하자. 운은 자신이 바꿀 수 있는 것이며 특히 여행을 통해 가능하다. 북쪽, 북서쪽을 향할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1, 2

* 물건 : 책

* 장소 : 미용실

* 색깔 : 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