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위메프, 모바일 앱 파격 할인상품 ‘블랙딜’ 반응 뜨겁다
   
▲ 사진=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지난 13일부터 모바일 앱에서 파격적인 할인상품을 선보이는 ‘블랙딜’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블랙딜’ 이벤트는 모바일 부문 강화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매일 오전 11시 한정된 수량의 상품을 평균 60% 할인된 가격에 위메프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판매한다.

이벤트 첫날인 지난 13일 판매된 뉴발란스 운동화는 2만9800원에 선보여 4분만이라는 최단 매진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그 후 매일 신라면, 플래시크 압박스타킹, 레고물병, 아식스 오니츠카 운동화를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갔다. 블랙딜 첫 주 동안 매진까지 걸린 시간은 평균 11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3위에 오르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모바일 부문 강화의 1탄 격이었던 이번 ‘블랙딜’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계속된다. 위메프는 10월 마지막 주인 다음주부터는 단순한 가격 할인을 넘어 모바일에 특화된 새로운 개념의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모바일 부문이 이미 위메프 온라인쇼핑 매출의 70% 수준을 넘고 있는 시점에서 모바일 전용의 블랙딜 연속 완판은 우리가 가야 할 방향을 분명하게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실시간 쌍방향 소통을 가장 충실하게 구현하는 위메프가 되기 위해 보다 참신한 상품 발굴과 운영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금교영 기자  |  kumky@econovill.com  |  승인 2014.10.22  10:28:00
금교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