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NS홈쇼핑, 국민 악녀 ‘이유리 캡슐 수면팩’ 단독 론칭
▲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오는 22일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등 이중 기능성 효과가 뛰어난 ‘이유리 캡슐 수면팩’을 단독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22일 저녁 7시 35분에 방송하는 ‘이유리 캡슐 수면팩’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국민 악녀 연민정 역을 맡은 배우 이유리가 애용하는 수면팩이다. 이 팩에는 청정지역인 양양에서 자란 인삼 추출물 68%가 들어가 있어 자는 동안 지친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채워준다.

또한 주원료인 인삼열매 추출물이 고농축으로 캡슐화돼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하게 침투해 에너지와 탄력을 공급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인삼베리추출물과 인삼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96%이상 함유돼 피부 자극을 최대한 줄여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NS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는 ‘이유리 캡슐 수면팩’은 단독 론칭 기념으로 기존 구성인 수면팩 본품(50ml) 4개에 수면팩 튜브(100ml) 2개를 추가 구성했다. 가격은 6만9900원, 3개월 무이자 혜택과 ARS 자동주문 시에는 1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유리 캡슐 수면팩은 스마트 캡슐 나노제법으로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하게 침투해 흡수율이 뛰어나 이유리가 드라마 밤샘 촬영기간에도 애용한 팩”이라며 “건조한 피부와 피부톤 개선이 필요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금교영 기자  |  kumky@econovill.com  |  승인 2014.10.21  11:59:07
금교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