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이 하나투어 H웨딩과 함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제 1회 허니문&웨딩 박람회‘는 18, 19일 양일간 종각역 하나빌딩에서 펼쳐진다.

이번 박람회는 2014년 겨울시즌과 2015년 봄여름 시즌의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현장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박람회 방문 후 상담을 받으면 CJ원포인트가 1만점(쌍당) 적립되고 CGV 영화예매권(1인1매), 뚜르드카페 커피 쿠폰 등을 100% 무료 증정한다,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는 선착순 30쌍의 커플에게 포토테이블용 액자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박람회장 내 혼수·가전 부스에서 상담을 받으면 제공되는 스티커를 3개 이상 부착 시, 선착순 80쌍에게 CJ원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각 부스별 혜택도 다양하다. 허니문 상담 또는 계약하면 상품가의 5% 카드청구할인이 가능하고, 커플 당 최대 60만원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록시땅 핸드크림, 포트메리온 머그세트 등의 작은 선물을 증정하며 웨딩패키지 계약자는 최대 60만마일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혼수가전을 구매할 경우 LG전자 임직원가 혜택 제공 및 주방용품세트 증정,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필립스 믹서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의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한복, 예물, 에복, 웨딩홀 등 현장계약 시 각 품목별 쿠폰, 부대시설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는 CJ몰 사전방문 신청 시 기다리지 않고 입장할 수 있다.

민주원 CJ오쇼핑 사업부장은 “최근 젊은 예비부부 사이에서 실속있고 알찬 결혼을 추구하는 경향이 짙게 나타고 있다”며 “알뜰한 결혼준비가 가능토록 이번 웨딩박람회를 준비했으니 많은 예비부부들이 방문하셔서 결혼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