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10월 20일 - 10월 26일)

 

▶물병자리 : 신중한 태도

종합운 :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지키지 못할 말이나 책임지지 못할 행동은 하지 말 것. 모든 일에는 대가가 있는 법이니 곤욕을 치를 수 있다. 진중한 한주를 보내자.

연애운 : 커플이라면 갑작스런 결별 통보나 큰 싸움이 있을 수 있다. 연인에게 좀 더 신경을 쓰자. 솔로라면 새로운 인연은 피할 것.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

경제운 : 유연한 태도를 지닐 것. 평소 습관과 패턴만 고집하면 안 된다. 적절한 변화나 변신을 꾀하도록 하자,

여행운 : 집을 떠나는 일은 피하도록 하자. 특히 자가운전을 한다면 평소보다 운전에 더 신경 써야 한다. 아무리 조심해도 타인의 잘못으로 사고가 날 수 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 21

* 물건 : 보양식

* 장소 : 마트

* 색깔 : 그린

 

▶물고기자리 : 마지막 힘을

종합운 : 목표가 손에 닿을 것 같이 느껴지면서 막상 이루지는 못하는 때다. 그러나 결국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으니 열심히 노력할 것.

연애운 :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주변에서 훼방을 놓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 솔로라면 좋은 조건의 이성을 만날 수 있으니 잘 살필 것.

경제운 : 자신의 노력이 중요하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투자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위해 움직일 것.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다. 해외나 장거리 여행도 좋다. 남쪽, 서쪽 방향이 길하며 조용한 바닷가나 호수를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 24

* 물건 : 비비크림

* 장소 : 미용실

* 색깔 : 블랙

 

▶양자리 : 한 걸음씩

종합운 : 주변 상황으로 인해 기분이 저하되거나 머리가 복잡해진다. 괜히 자책하거나 움츠러들지 말고 마음을 굳게 먹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운 : 오래된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솔로라면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으니 자신과 잘 맞는 사람과 만남을 이어가 보자.

경제운 : 운이 서서히 상승하는 한 주다. 갑자기 큰 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점진적으로 좋아지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자. 써야 할 돈이 있다면 아끼지 말 것.

여행운 : 해외로 나가거나 장기간 떠나기에 좋으니 평소 가고 싶었던 곳을 놓치지 말자. 업무상 출장이나 이동도 좋다. 북쪽, 서쪽이 길하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 26

* 물건 : 향수

* 장소 : 영화관

* 색깔 : 주황

 

▶황소자리 : 다 잘 될 거예요

종합운 : 마음 한 편에 감성과 쓸쓸함이 가득하니 슬픈 영화의 주인공처럼 느껴질지도 모르겠다. 모든 일이 결국 원하는 대로 풀리니 걱정하지 말 것. 기분 전환을 시도해보자.

연애운 : 연인과의 다정한 한때를 계획해보자. 기분이 좋지 않다면 따뜻한 위로를 받게 되는 시기다. 솔로라면 가을을 타는 당신의 모습에 상대방의 호감은 급상승한다.

재물운 : 모험이나 투기를 피해야 하는 시기. 생각없이 돈을 쓰거나 지출하면 통장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게 될 것이다.

여행운 : 주말에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나 가을 여행을 떠나보자. 서쪽, 남쪽이 길한 방향이다. 마음 내키는 곳으로 가면 한결 가볍게 돌아올 수 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 24

* 물건 : 목걸이

* 장소 : 높은 건물

* 색깔 : 바이올렛

 

▶쌍둥이자리 : 책임을 다해야

종합운 : 복잡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충돌이 있는 시기다. 노력해도 성과를 거두기 어렵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야 한다. 여유가 된다면 휴식을 잠깐 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연애운 : 무난하다. 커플이라면 주위에서 자신들의 관계를 반대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솔로라면 이성에게 자신의 매력을 적극 어필하도록 하자.

경제운 : 여유 자금이 생기니 즐거운 한 주다. 다만 들어오는 만큼 나가는 돈도 많으니 목돈이 들어가는 구매는 피하자. 카드 할부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여행운 : 가까운 곳으로 이동하는 것은 좋으나 먼 곳으로 가면 오히려 피로가 쌓인다. 동쪽과 동북쪽이 길하며 해외로 가는 것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1, 25

* 물건 : 스카프

* 장소 : 의류상가

* 색깔 : 아이보리

 

▶게자리 : 변화의 시기

종합운 : 변화의 시기가 도래하니 주변 환경이 많이 바뀐다. 억지로 거스르거나 버티지 말고 흐름을 따르자. 변화는 두려울 수 있으나 새로운 기회가 되는 것이다.

연애운 : 평이한 한 주다. 커플이라면 평소와 비슷한 데이트와 대화가 이어진다. 솔로라면 주변에서 짝을 찾아보자. 친구로 지내던 사람이 이성으로 보일 수 있다.

경제운 : 서서히 운이 좋아진다. 지금은 곤란하지만 결국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니 기다려라. 조급한 마음에 섣부른 움직임은 피하도록 하자.

여행운 :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이 가자. 혼자 가는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다. 서쪽, 남서쪽이 길하며 해외로 가면 손재수나 분실을 주의하라.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5, 26

* 물건 : 우산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레드

 

▶사자자리 : 침묵은 금

종합운 : 자신이 하고 싶은 말과 감정을 숨기는 것이 좋다. 표현이 화가 될 수 있으니 침묵이 금이라는 말을 계속 새겨라. 조용히 자신의 마음을 삭히는 한 주를 보낼 것.

연애운 : 연인과의 다툼에 유의해야 한다. 특히 언쟁 중 자존심을 건드리지 말 것. 솔로라면 새로운 이성을 만나기에 좋으나 너무 쉽게 보이면 매력이 반감된다.

경제운 : 다른 사람과 돈 거래는 피하도록 하자. 당신의 호의를 역이용하거나 은혜를 원수로 갚을 수 있다. 차라리 자신을 위해 쓰는 것이 좋다.

여행운 : 잠시 새로운 곳을 찾아 마음을 달래는 것이 좋다. 사람이 많지 않은 산도 좋겠다. 방향은 서쪽과 남쪽이 좋으며 해외로 떠나기에도 좋은 한 주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2, 24

* 물건 : 모자

* 장소 : 공연장

* 색깔 : 옐로우

 

▶처녀자리 : 상부상조

종합운 : 주변 사람에게 깍듯하게 대하거나 지갑을 열도록 하자. 서로 의지하며 돕는 자세를 취하면 결국 동일한 양의 일을 해도 정신적으로 유익해진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연인 이외에 다른 이성을 만나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솔로라면 짝사랑으로 고민할 수 있으니 신중할 것.

경제운 : 어느 정도의 성과가 있으니 작은 이익을 챙기는 시기다. 많은 사람을 만나야 하는 사람이라면 미리 해를 끼칠 수 있는 사람을 가려야 한다.

여행운 : 짧은 일정으로 다녀오길 추천한다. 방향은 남쪽과 서쪽이 길하며 경비는 충분하게 마련해야 곤란에 빠지지 않는다. 단체로 떠나는 여행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 21

* 물건 : 물티슈

* 장소 : 카페

* 색깔 : 블루

 

▶천칭자리 : 여유

종합운 : 여유롭고 한가로운 시기지만 갑자기 찾아온 무료함이 당황스러울지도 모른다. 언제 이런 날이 또 올지 모르니 편안히 즐기도록 하자. 의미 있는 시간이 되도록 계획을 세울 것.

연애운 : 커플이라면 밀당으로 서로 바쁜 시간을 보낸다. 짝사랑하고 있는 솔로라면 이번 주에 운이 좋으니 용기를 내보자.

경제운 : 주변에 부가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건수를 찾아볼 것. 새로운 수입원을 찾는 데 힘써야 한다. 잦은 술자리나 회식으로 수중의 돈을 다 날릴 수 있다.

여행운 : 가족이나 연인과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숙소는 따뜻하고 편한 곳이 좋으며 방향은 북쪽과 북서쪽이 길하다. 해외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6

* 물건 : 커피

* 장소 : 찜질방

* 색깔 : 하늘색

 

▶전갈자리 : 햇살 가득

종합운 : 흐름이 자신에게 유리하니 햇살이 비치는 때다. 모처럼 좋은 시기니 노력을 통해 소기의 성과를 얻도록 하자. 꾸준한 노력과 성실함이 원동력임을 잊지 말 것.

연애운 : 그리 좋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커플이라면 괜한 책망과 잔소리를 듣기 쉬운 때니 언쟁을 피하는 것이 좋고 솔로라면 감당하기 힘든 사람을 만날 수 있다.

경제운 : 실속을 챙겨야 하는 시기다. 멋진 옷보다 목돈이 있는 통장을 보유하는 것이 낫다. 자만을 피하고 운이 나쁠 때를 대비해야 한다. 이직운이 있으니 도전하도록 하자.

여행운 : 여행운이 좋으니 빠지지 말도록 하자. 적당한 휴식과 카타르시스를 즐기는 것도 중요하다. 서쪽, 남쪽이 길하며 비용은 충분히 사용할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3, 24

* 물건 : 손목시계

* 장소 : 공원

* 색깔 : 네이비

 

▶사수자리 : 잠시 쉬어가는 시기

종합운 : 목표를 코앞에 두고 숨을 고르는 시기다. 쉬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시간을 갖자. 또한 엉뚱한 길로 가지 않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욕심은 잠시 버리는 것이 좋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받기보다 주려고 노력해볼 것. 물질적인 것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것도 중요하다. 솔로라면 이성의 내면을 중시할 것.

경제운 : 비교적 좋은 시기니 급여나 아르바이트 금액 등으로 지갑이 두둑해진다. 노력에 대한 보상이나 보너스를 기대할 수 있으니 흥청망청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을 하려면 가까운 곳으로 가야 한다. 가족이나 연인과 떠나면 좋고 방향은 서쪽, 서북쪽이 길하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 25

* 물건 : 필기구

* 장소 : 베이커리

* 색깔 : 핑크

 

▶염소자리 : 무거운 짐

종합운 : 주변에서 이런저런 일들이 많아지는 시기다. 버거운 업무나 일이 주어질 수 있어 마음에 부담이 생긴다. 상황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맡겨진 책무를 다하도록 하자.

연애운 : 평이한 한 주다. 커플은 상대의 눈높이를 맞추도록 노력하자. 솔로라면 다소 나이 차이가 많은 사람을 만나는 시기지만 잘 맞지 않을 확률이 높다.

경제운 :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거나 도움을 받기보다는 자신이 직접 일을 처리해야 할 시기다. 노력해도 지금의 상황이 좋아지지 않으니 때를 기다려야 한다.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을 피하는 것이 좋다. 탈이 나거나 고생하기 쉬운 시기다. 가능하면 집과 학교, 직장을 오가는 생활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 24

* 물건 : 반짇고리

* 장소 : 편의점

* 색깔 :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