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보형물의 위험성 배제‥ ‘줄기세포 가슴성형’에 관심 증가
   
 

최근 여성들 사이에 가슴 볼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가슴확대 수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공업용 실리콘 등 보형물 자체의 불안정성으로 인해 여러 가지 부작용을 겪는 사례들도 적잖게 나타나고 있어서 주의가 당부된다.

이와 관련, 자가지방을 이용해 가슴성형 수술의 안전성을 높인 줄기세포 가슴성형이 생착률을 높이면서 보다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촉감의 가슴확대를 가능케 함으로써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보형물을 삽입하지 않고 자가지방과 지방 줄기세포를 이식하여 티 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어 내는 가슴성형이다. 이 수술은 자가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이물감이나 부작용의 우려가 없고, 지방흡입과 가슴성형의 두 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수술 후 마사지가 필요 없다는 점에서도 여성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데아성형외과 국광식 원장은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지방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해 이식하기 때문에 생착률이 높으며, 짧은 회복기간으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빨라 환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수술법”이라며, “수술 후 시간이 지나도 흡수되지 않고 모양을 장기간 유지해 주면서도 지방괴사나 석회화 등 기존 가슴성형의 단점도 없어 권장할 만한 수술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 원장은 줄기세포 치료를 이용해 가슴성형이나 힙업성형 등의 성형외과 치료 외에도 여드름흉터나 아토피, 건선 등의 자가면역성 피부질환과 주름치료 등 피부성형 분야에서도 높은 치료 효과를 보여주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오랜 임상경험과 지방 1ml 당 100만 셀 이상 줄기세포를 분리해 내는 노하우를 세계적으로 인정 받아 제 3회 국제재생성형학회에 참석, 초청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학회 강의에서 국 원장은 줄기세포 유방성형 및 줄기세포 동안성형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고, 강의 후에는 학회에 참석한 34개국 250여 명의 세계적인 전문의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함께 시술 노하우 전수에 대한 다수의 요청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다.

이 병원은 안전하고 정확한 줄기세포 분리를 위해 분리시설 3가지(무균실, TGI, 줄기세포 유효수 검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감염과 손상의 문제 해결을 위한 사전 예방 시스템으로, 줄기세포의 전 과정(채취/세포처리/주입 등)이 하나로 연결된 철저한 One-Stop 무균 룸 시스템에서 안전하게 진행 하고 있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4.10.14  10:06:34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