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의 제품군을 최대 42%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눈 건강 브랜드라는 제품의 특성에 맞춰 2015학년도 수능을 한달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제품은 CJ온마트(www.cjonmart.net)와 CJ제일제당 대표번호(080-000-7707)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내 동생, 언니∙오빠 수능 대박 기원 아이시안 GIFT BOX’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CJ제일제당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jcheiljedang)에서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아이시안 블루베리’와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로 구성된 ‘아이시안 GIFT BOX’를 보내준다. 당첨자는 오는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마케팅 담당 박상면 부장은 “늦은 시간까지 온라인 강의와 학업으로 인해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은 한달 아이시안과 함께 열심히 공부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 ‘아이시안’은 눈 건강 개선과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눈 건강 브랜드다. 루테인·지아잔틴을 함유하여 눈 건강을 집중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제품인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위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노화로 인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시안 루테인’ 등의 캡슐형 건강기능식품과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블루베리로 만든 ‘아이시안 블루베리’,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 등의 음료형 제품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