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10월 13일 - 10월 19일)

▶물병자리 : 한 박자 쉬고

종합운 : 심리적으로 불안한 때다. 마음의 안정을 꾀하는 데 힘써야 한다. 서두르면 될 일도 안 되니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한 박자 쉬어가도록 하자. 시간이 해결해 준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연인을 통해 마음의 위안과 안정을 찾을 수 있으니 약속을 잡아 데이트를 즐겨보자. 솔로라면 지금 인연은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니 너무 신경 쓰지 말 것.

경제운 : 무난한 한 주. 큰돈이 들지 않는 한 원하는 것을 사거나 하고 싶은 일을 해도 좋다. 하지만 목돈이 들어가거나 오랜 시간 묶어둬야 하는 일에는 돈을 쓰지 말 것.

여행운 :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다. 조용한 시골길이나 휴양림을 추천한다. 남쪽, 동쪽이 길하며 오랜 친구와 함께 떠나보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16

* 물건 : 향수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화이트

 

▶물고기자리 : 전화위복, 새옹지마

종합운 : 길운이 매우 강하니 그동안의 고민이 한 번에 해결되거나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다.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해보자. 다만 친절을 잊지 말 것.

연애운 :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작은 이벤트나 여행을 준비해보자. 솔로는 온라인 모임을 통해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높다.

경제운 : 큰 수입을 얻을 시기다. 주변에 능력 있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 인간관계를 잘 맺어두도록 하자. 일자리를 구한다면 이번에 만나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으면 좋다.

여행운 : 커플이라면 연인과 같이 떠나보는 것이 좋다. 서쪽, 북쪽이 길하고 해외로 나가는 것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8,19

* 물건 : 1회용밴드

* 장소 : 화원

* 색깔 : 베이지

 

▶양자리 : 융통성

종합운 : 자신의 일에서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자. 평소에 엄격하더라도 이번 주는 주변 사람에게 너무 깐깐하게 굴지 말 것. 물이 너무 맑으면 고기가 살 수 없는 법이다.

연애운 : 커플은 잦은 다툼이나 심한 갈등이 있을 수 있다. 가능하면 만남은 다음 주로 미루자. 솔로는 처음부터 자신을 너무 드러내면 오해를 부를 가능성이 있다.

경제운 : 수입이나 지출에 있어 큰 변동이 없는 시기다. 쇼핑할 때 지름신만 주의하자. 다만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깨뜨릴 수 있으니 주의하자.

여행운 : 날이 더 추워지기 전에 바람을 쐬러 가길 추천한다. 단풍 구경도 좋고 바닷가로 가는 것도 좋다. 남쪽, 서쪽이 길하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15

* 물건 : 스카프

* 장소 : 종교시설

* 색깔 : 블랙

 

▶황소자리 : 적극적인 태도

종합운 : 적극적인 태도가 있으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주변에서의 도움이나 변화가 있어 상황이 유리해진다.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연애운 : 커플은 연인의 작은 실수나 말 한마디보다 그 사람의 마음을 중요시 여길 것. 작은 실수는 눈감아 주자. 솔로라면 이번 주의 이성과는 스치는 인연일 가능성이 높다.

경제운 : 행운이 따르니 오랜만에 연락 오는 지인은 꼭 만나보도록 하자. 다만 물건을 사고파는 일에는 손해를 보기 쉬우니 조심할 것.

여행운 : 가까운 곳으로 여행은 좋지만 먼 곳으로의 여행은 피할 것. 서쪽, 남쪽이 길하며 일정은 짧은 것이 좋겠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4,19

* 물건 : 손거울

* 장소 : 피트니스클럽

* 색깔 : 블루

 

▶쌍둥이자리 : 주변에 신경 써야

종합운 : 지금 하는 일에 큰 성과나 보람을 느낄 수 있다. 다만 일에 몰두하느라 주변 사람과의 관계에 소원해질 수 있으니 적당히 신경을 쓰도록 하자.

연애운 : 커플은 권태기를 겪거나 관계가 진전되지 않을 시기다. 새로운 시도가 필요하다. 솔로라면 기회 포착이 아주 중요하다. 마음이 드는 사람을 놓치지 말자.

경제운 : 돈 때문에 곤란을 겪던 분이라면 그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이 들어오니 괜히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자.

여행운 : 멀리 여행을 가거나 이동하기 좋다. 긴 일정도 추천하며 동쪽, 남쪽이 길하다. 해외로 가는 것도 아주 좋은 때니 걱정하지 말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7,19

* 물건 : 백팩

* 장소 : 패스트푸드점

* 색깔 : 그린

 

▶게자리 : 훌쩍 떠나고 싶은 때

종합운 : 모든 것을 잊고 훌쩍 떠나고 싶어진다. 일이나 스트레스로 감정 기복이 많다. 충분한 휴식과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 일 처리에 질책을 받을 수 있으니 신경 쓰도록 하자.

연애운 : 커플이라면 만남을 미루는 것이 좋다. 대화를 할 때는 상대방의 말에 맞장구를 쳐주자. 솔로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을 추천한다.

경제운 : 평소보다 나을 것도, 나쁠 것도 없다. 새로운 일은 다음으로 미루고 수중에 현금을 보관하고 있는 것이 좋다. 구직이나 이직은 운이 괜찮은 시기다.

여행운 : 가볍게 떠나는 여행이나 이동은 괜찮은 시기니 가까운 곳으로 떠나보도록 하자. 멀리 떠나는 것은 그리 좋지 않으니 피하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5,16

* 물건 : 손목시계

* 장소 : 마트

* 색깔 : 주황

 

▶사자자리 : 진인사대천명

종합운 : 기나긴 밤이 지나고 새로운 아침이 밝아오니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어려움과 난관이 점차 풀린다. 주변의 지인을 믿고 꾸준히 노력하면 그 보답을 받을 수 있다.

연애운 : 운이 너무 좋아 탈이 날 지경이다. 커플이라면 자신에게 접근하는 이성을 조심하자 솔로는 주변 이성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다.

경제운 : 아주 좋은 한 주다. 상황이 호전되니 이럴 때일수록 더욱 겸손하고 주어진 기회에 감사하자. 이런 태도가 더 많은 재물을 불러온다.

여행운 : 여행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자. 애정운과 재물운이 너무 좋을 때나 시간을 아껴야 한다. 굳이 간다면 북쪽, 서쪽이 길하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5,17

* 물건 : 꽃

* 장소 : 찜질방

* 색깔 : 하늘색

 

처녀자리 : 가을을 느끼며

종합운 : 마음에도 가을이 들어오니 가을 감성이 빠지는 시기다. 일도 마음도 갈피를 잡지 못하니 안정을 찾도록 하자. 자기 계발을 위한 공부나 취미 생활을 시작하는 것도 좋다.

연애운 : 연인과의 관계가 깊어지니 커플은 프러포즈나 미래를 계획하는 것도 좋다. 솔로라면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기 쉬운 시기다.

경제운 : 새로운 변화는 피하도록 하자. 평상시처럼 생활하는 것이 좋다. 수입을 늘리는 시도나 목돈을 쓰는 것도 피하자.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하기 좋은 시기니 가까운 친구들과 가을을 만끽하자. 동쪽, 남쪽이 길하며 캠핑을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19

* 물건 : 선글라스

* 장소 : 산

* 색깔 : 바이올렛

 

▶천칭자리 : 활력이 넘치는 시기

종합운 : 일상에 활력이 넘치고 의욕이 솟구치니 자신감을 갖고 생활하자. 경쟁이나 경합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다. 자신의 뜻이나 의지를 확고히 한다면 의미 있는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성격차이나 다툼이 있어 한동안 냉전이 이어질 수 있다. 솔로라면 새로 만나는 사람을 조심하다. 관계가 복잡한 사람일 수 있다.

경제운 : 좋은 운이 들어오니 부가적인 수입이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좋은 조건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것도 좋다.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하기에 좋으니 단체 여행을 특히 추천한다. 남쪽이 길하며 비용은 조금 아끼는 것이 좋겠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4,18

* 물건 : 모자

* 장소 : 카페

* 색깔 : 빨강

 

▶전갈자리 : 수욕정이

종합운 : 나무는 가만히 있으려 하나 바람이 흔드는 것처럼 주변에서 자신을 건드리는 시기다. 상사나 선배가 자신을 못살게 굴지만 참는 것이 좋다. 잠시 저자세로 보내도록 하자.

연애운 : 솔로라면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은 피할 것. 자존을 다치기 쉽다. 커플이라면 말 한 번에 냉전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경제운 :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 타인과 돈거래를 하지 말고 누군가의 부탁도 적당한 이유를 대고 피하는 것이 이득이다.

여행운 : 서쪽이나 남쪽이 길하다. 혼자 가볍게 바람을 쐬고 호는 것도 좋다. 가능하면 일정은 짧게, 자가 운전은 피하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7,18

* 물건 : 커피

* 장소 : 영화관

* 색깔 : 노랑

 

▶사수자리 : 생각보다 실펀

종합운 : 생각보다 실천이 중요하다.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할 일에 최선을 다하면 기대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만 말 실수가 있을 수 있으나 꼭 주의하도록 하자.

연애운 : 커플이라면 데이트 비용을 큰 금액이 아니더라도 같이 내는 것이 부담을 더는 일이다. 솔로라면 한 눈에 반하는 이성을 만나니 용기를 내보자.

경제운 :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게되나 그 이상의 수확을 거두기는 어렵다. 흘린 땀만큼 수입이 들어오니 성실하게 한 주를 보내자.

여행운 : 동쪽이나 북쪽으로 여행을 가도록 하자. 잘 아는 장소가 좋겠다. 길을 잃거나 물건을 분실하기 쉬운 시기니 모르는 장소는 피할 것.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4,15

* 물건 : 디지털카메라

* 장소 : 백화점

* 색깔 : 연두색

 

▶염소자리 : 분수를 지켜야

종합운 : 유리하게 운이 작용하니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다만 운이 너무 좋으니 평소의 자기 자신을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자신의 위치와 분수를 잘 지키자.

연애운 : 솔로라면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거나 고백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시기다. 오래된 커플이라면 프로포즈를 받을 수 있으나 새로운 출발의 기운도 있으니 신중할 것.

경제운 : 확장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자. 전체적으로 운은 좋지만 욕심을 부리면 들어온 재물도 빠져나갈 수 있다. 노력에 대한 수확을 거두는 시기다.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은 피하자. 계획이 있더라도 취소하는 것이 낫다. 특히 혼자서 떠나는 여행은 절대 금물이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4,15

* 물건 : 핸드크림

* 장소 : 버스정거장

* 색깔 : 네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