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가 10월 가을철 100% 전액환급형 콘도회원권 특별분양에 나섰다.

여름 무더위가 꺾이고 본격적인 가을날씨가 드리운 가운데 콘도 회원권 문의가 늘면서 사계절 레저이용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 가을철 특별 분양 기회를 잘 활용하면 겨울 성수기 시즌 예약 우선권과 함께 기존 이용일수 30박에 추가로 주중 15박을 제공해 기명회원으로 가입하면 연간 총 45박을 이용할 수 있다.

기명회원의 경우, 가족회원 4~5명에게 객실료 50% 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 및 골프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처럼 최소비용으로 리조트와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법인이나 단체인 경우, 무기명 회원권을 선택해 별도로 회원권을 지니고 있지 않아도 누구나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와 임직원의 복리후생 용도로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객실의 크기에 따라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 등 크게 세가지 유형으로 나눠진다. 패밀리형은 4인, 스위트형은 5인, 노블리안형은 8~12인을 기준으로 하며, 회원권 하나로 온 가족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 세가지 회원권은 모두 만기가 되면 전액 반환받는 회원제 멤버십과 소유권 이전등기를 해서 평생이용이 가능한 공유제 멤버십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이용기간과 세금 혜택, 비용 처리 등의 사정을 고려해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단, 회원의 재산가치를 보호하고 이용가치를 보다 높이기 위해서는 전문레지던트와의 상담은 필수라고 전문가는 전하였다.

이번 회원권 특별분양에 있어 추성훈 레지던트는 “도심 속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성수기휴가철 뿐만 아니라 사계절 도심을 벗어나 레저와 휴양을 통한 자신만의 힐링이야 말로 이번 특별분양의 핵심의미이다.” 라고 강조하였으며, “주변에 이러한 리조트 이용권을 갖고 있는 지인이 있다면 참고하여도 좋다.” 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대명리조트 추성훈 레지던트는 "회원관리 부분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을 시작으로 계약체결 및 예약까지 ‘1대1 전담제’로 계약 후 사후 관리를 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팀에서 전체적으로 관리를 하기 때문에 어떤 팀에 소속된 직원이 담당직원이 되는지 또한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전문적인 상담(문의 02-508-2226)과 함께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계약절차 안내 및 2014년 특별모집에 대한 분양책자를 무료로 보내주고 있다.